데니쉐르 바이 서승연, 란제리 라인 출시

- 웨딩드레스 디자이너와 속옷의 만남

- 여성 속옷 시장에 부는 쿠틔르 란제리 열풍

2013-07-03 07:00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대표 오트쿠틔르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서승연이 22년 맞춤 드레스의 노하우를 담아 하이엔드 란제리 시장에 진출한다.

데니쉐르 바이 서승연의 란제리 웨어는 디자이너 서승연의 웨딩 드레스에서 볼 수 있었던 완벽한 피팅감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모티브로 그간 한정된 소수만의 점유물이었던 쿠튀르 드레스의 완벽한 패턴과 피팅의 미학을 란제리 웨어에 담아냈다.

이번에 출시되는 ‘TIMELESS BEAUTY COLLECTION’ 라인은 디자이너 서승연의 과감한 컬러믹스와 유니크한 디자인은 물론 트리플 파워 윙의 설계가 주는 확실한 보정력과 드레스 볼륨업 패딩의 바스트 볼륨업, 안정된 착용감과 라인 보정 기능 등 심미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또한 쿠튀르 맞춤 방식의 절개와 패턴은 여성의 바스트 라인을 가장 아름답게 보이게 해준다.

데니쉐르 바이 서승연의 란제리는 디자이너 서승연의 22년 노우하우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쿠틔르 란제리, 컬렉터스 란제리의 최고의 가치를 담아 7월 5일(금요일) 저녁 9시 4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대중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서승연은 정통 오트쿠튀르 드레스 디자이너로서 조수미, 소녀시대 등 많은 한류스타들과 셀러브리티들의 웨딩드레스로 알려진 데니쉐르 바이 서승연의 대표 디자이너이며, 지난 2월 박근혜 대통령 취임식시 조수미의 태극기 드레스를 디자인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

데니쉐르 바이 서승연 개요
데니쉐르 바이 서승연은 오트쿠튀르 드레스 브랜드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서승연이 대표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로서 웨딩드레스, 란제리, 무대의상, 방송의상 에 이르는 여성복 라인을 디자인 생산하고 있다. 1991년 설립되어 현재 전국 10개의 프랜차이즈 매장을 운용하고 있으며, 해외수출 브랜드인 ‘마리나 바이 서승연’과 무대의상, 촬영의상 전문브랜드인 ‘더 드레서 바이 서승연’은 중국 ,일본을 비롯하여 유럽에까지 대한민국의 쿠틔르 드레스를 수출하고 있다. 또한 2011년 부터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드레스를 담당하여 디자인 하고 있으며, 2013년 란제리 웨어의 런칭으로 그 사업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http://www.denicheur.co.kr

웹사이트: http://denicheur.co.kr

연락처

데니쉐르 바이 서승연
서승완 실장
02-542-1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