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트러블 개선 세보레아액, 증정 이벤트 실시

- 여름 휴가철 비듬, 두피 트러블 개선엔 세보레아

뉴스 제공
이노진 코넥스 344860
2013-07-05 10:08
구로--(뉴스와이어)--이노진은 ‘뜨거워진 태양 아래 민감해진 내 두피를 다스릴 세보레아액 해외수출 1주년’을 기념, 7월 4일부터 17일까지 “휴가갈 때, 나도 데려가~” 이벤트를 진행한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메디션 사이트(www.medicean.co.kr) 회원가입 후 이벤트 게시판에 세보레아액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사연에 따라 세보레아액이 꼭 필요한 응모자를 우선 선정하여 총 100명에게 세보레아액 60ml와 휴대용 파우치 3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두피 트러블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휴가 중 뜨거운 태양볕에 두피가 과다 노출된 후 두피관리에 소홀하면 민감해진 두피로 인해 가려움, 비듬, 지루성 두피염 등이 생길 수 있다.

특히 평소에 머리 염색이 잦고 파마를 자주 하는 여성들 또는 잦은 음주와 과도한 스트레스로 두피가 민감해진 남성들의 경우 휴가철 이후 두피질환에 걸릴 위험은 더욱 커진다.

세보레아액은 비듬, 가려움, 머리 기름, 머리 냄새, 지루성 두피염 등 두피 트러블을 완화시켜주는 두피 전용 샴푸 타입 개선제이며 여름 휴가철 두피관리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피부 접촉에 의한 안정성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4.5~5.5가량의 약산성을 유지, 두피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세보레아액엔 세계로부터 인정받은 프랑스 원료회사의 유효성분이 포함돼 있으며 적절한 농도의 유효성분은 지루성 두피염의 원인균인 말라세지아를 제거한다. 비듬과 각질을 없애고 피지분지를 정상화하여 머릿기름과 머리 냄새도 없애준다. 또한 항염·항균 작용으로 머리 가려움증을 개선해주며 두피에 자극을 주는 향료, 색소, 벤조페놀 등도 전혀 들어 있지 않다.

한편 세보레아액은 2천600여 병·의원들과 해외 8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이노진의 기술력으로 만든 두피 트러블 개선제이다.

이노진 개요
국내 탈모시장 초기부터 성장을 함께 해온 (주)이노진(대표 이광훈)은 탈모브랜드 대표기업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제품에 대한 신뢰성과 안전성을 입증 받아 국내 2,000여개의 병의원에 공급하는 것은 물론 싱가포르, 홍콩, 미국 등 해외 16개국에 수출 중이다. 코스메디컬 화장품으로서는 유일하게 국제 모발이식학회에서 탈모치료효과를 입증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탈모에 관련한 정확하고 객관적인 정보를 축적, 과학적으로 검증된 성분을 사용하고 유효성분 농도를 제대로 지켜 효능성을 확보하고 있다. 끊임없는 R&D로 3개의 특허와 다수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ISO9001 인증, INNO-BIZ 인증, 기업부설연구소 인증, 벤처기업 인정 등을 받았다.

메디션: http://www.medicean.co.kr/board/free/read.html?no=...
볼빅스토리: http://cafe.naver.com/ballvicstory/

웹사이트: http://www.innogene.com

연락처

키위피알
070-8236-8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