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니, 국내 런칭 7주년 기념 ‘썸머 페스티발’ 개최

- 퀴니와 함께 브런치 인증샷 찍으면 총 77명에게 VIPS 식사권 증정

- 퀴니 유모차 구매 고객 전원에게 파라솔, 컵홀더 등 전용 액세서리 증정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3-07-08 10:48
성남--(뉴스와이어)--퀴니의 공식 수입원인 글로벌 유아용품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는 퀴니의 국내 런칭 7주년을 기념해 브런치 식사권과 유모차 전용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썸머 페스티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77명의 퀴니 유저에게 VIPS 식사권 증정>

네덜란드 명품 유모차 퀴니는 썸머 페스티발의 일환으로 7월 한 달간 총 77명의 퀴니맘에게 3만원 상당의 VIPS 식사권을 증정하는 ‘퀴니맘들 모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인에서 5인까지 마음이 맞는 퀴니 유저들끼리 팀을 구성해 브런치 인증샷을 찍어 블로그나 육아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77명에게 인당 3만원 상당의 VIPS 샐러드바 이용권을 선물로 준다.

<퀴니 유모차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품별 전용 액세서리 증정>

또한 7월 한달간 온라인 쇼핑몰에서 퀴니 유모차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최대 11만원 상당의 제품별 전용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퀴니 무드 구매 고객에게는 퀴니 파라솔과 컵홀더를, 버즈는 파라솔을, 제프엑스트라는 전용 범퍼바와 클린커버를, 제프는 컵홀더를 각각 증정한다.

YKBnC 경영 총괄 김준호 상무는 “퀴니가 한국 시장에 소개된 지는 7년에 불과하지만 2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 달성,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대상 수상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뤄냈다”며 “이는 모두 그 동안 퀴니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으로 앞으로 더욱 뛰어난 기능과 디자인의 제품으로 고객 여러분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퀴니(Quinny)는?

퀴니는 세계 최대 유아용품 기업인 네덜란드 도렐 그룹(DOREL)의 유모차 브랜드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시스템, 최고의 안정성을 특징으로 한다. 차별화된 제품 디자인과 극대화된 사용 편의성을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자이너를 활용하는 등 디자인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아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였으며 모든 제품은 가장 까다로운 유럽의 안전 기준 테스트를 통과했다. 신생아부터 만 4세까지 사용 가능한 디럭스형 유모차(무드, 버즈)와 절충형 유모차(제프 엑스트라), 그리고 6개월부터 사용 가능한 휴대형 유모차(제프, 예츠)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휴대형 유모차 예츠는 2012년도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이와 더불어 세계 3대 디자인 상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할 만큼 퀴니 브랜드는 세계적으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YKBnC는?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는 세계 최대 유아용품기업인 도렐그룹의 명품 브랜드 ‘퀴니’, ‘맥시코시’, ‘세이프티퍼스트’를 비롯, 전 세계 유모차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gb'와 ‘먼치킨’, ‘리틀라이프’, ‘스모비’를 국내에 독점 유통, 판매하고 있다. 또한 자체 개발한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인 ‘소르베베’까지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갖춰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유아용품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직원수는 약 80명이며 본사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위치하고 있고 경기도 안성에 R&D 및 물류센터를 두고 있다. 쇼핑몰 에스베이비(www.sbaby.co.kr)를 운영 중이다.

와이케이비앤씨 개요
YKBnC(와이케이비앤씨)는 국내 유아용품업계를 선도하며, 자사 브랜드의 수출과 더불어 경쟁력 있는 세계 기업과의 공동 개발 및 수입을 통하여 전세계 유아와 가정에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오수연 과장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