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창업컨설팅, 반포쇼핑타운 광릉불고기 메뉴 제안으로 매출 상승 도와

뉴스 제공
디오
2013-07-08 14:06
대구--(뉴스와이어)--예부터 ‘한국인은 밥심으로 산다’는 말이 전해져 내려오고 있다. 주식인 밥에서 에너지를 얻고 그 힘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간다는 말이다. 밥심으로 살아가는 한국인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하는 불고기를 소개 할까 한다.

한국인을 비롯한 외국인까지 좋아하는 불고기. 그 중 참살이 식단으로 유명한 광릉불고기를 소개한다. 참살이 식단이란 몸에 좋은 오메가-3가 풍부한 생선과 성인병 예방에 좋은 야채들로만 꾸린 식단을 참살이 식단이라고 한다.

불고기의 맛을 살리고 참살이 식단으로 몸의 건강을 생각한 음식점 서울시 서초구 잠원동 반포쇼핑타운에 위치한 광릉불고기(대표 정보영)이다.

불고기는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이다. 불고기 한 점 한 점에 은은하게 숯 향이 베여 있고 참살이 식단으로 불고기와 야채가 어울어져 건강 까지 챙겨 이 지역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주)Do창업컨설팅 메뉴개발팀 김용성 팀장은 “광릉불고기의 찰진 아이템 구성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메뉴 진단을 걸쳐 신 메뉴를 제안하여 광릉불고기의 상차림에 완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광릉불고기는 마케팅과 홍보로 지하상가 위치에 있음에도 인지도를 높여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또한 육류 종류를 싫어하는 고객을 위해 황태구이정식을 판매 중이며, 이 인기 또한 불고기 못지않게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광릉불고기 정보영 대표는 “자신만의 고집으로 늘 연구하며 좋은 식재료, 좋은 음식을 만들기 위해 틈틈이 시간을 내어 다양한 교육과정을 참석하고 이를 매장에 활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인은 밥 심으로 살아가고 있다. 그 밥을 먹기 위해서는 그에 어울리는 반찬도 필요하기 마련이다.

맛과 건강까지 챙긴 광릉불고기 오늘 점심에 참살이 식단으로 준비된 상차림에 불고기 한 점으로 배부른 한 끼 식사를 하여 한국인의 밥 심이 무엇인가를 느껴보자.

디오 개요
(주)DO는 소상공인과 정부기관의 컨설팅 파트너로써 소상공인의 경쟁력, 지역경쟁력 향상을 위해 고객과의 신뢰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업이다.고객 NEEDS가 변화함에 따라, 시대의 흐름속에서 차별화된 전략과 교육 & 디자인 창출을 통해 성공적인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전문 컨설팅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domembers.co.kr

연락처

DO
메뉴개발팀
홍정은
053-551-2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