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 오픽 주제 담은 Native 따라잡기, 개정판 출간

- 오픽 문제뱅크로 입소문난 Native 따라잡기! 미드처럼 즐기며 공부한다

뉴스 제공
박문각
2013-07-09 09:55
서울--(뉴스와이어)--204개 질문, 408개의 오픽(OPIc) 답변을 수록해 그동안 오픽 문제뱅크로 입소문을 탄 바 있는 ‘SPEED OPIc Native 따라잡기’가 2012년 첫 출간 이래 개정판으로 다시 나왔다.

박문각 그룹의 오픽 전문사이트 스피콘(www.speacon.com)의 ‘스피드 오픽 Native 따라잡기’는 국내 최대의 오픽 카페인 ‘오픽을 위하여’에서 빈출 질문을 복원하고, 영어교육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두 명의 원어민이 직접 답변을 집필해 관심을 모아왔다.

이번 개정판에서는 학습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21개의 일반 주제 및 16개의 돌발주제를 선정, 출제 빈도가 높은 질문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오픽 최신경향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교재에 수록된 모든 답변을 408개의 생생한 원어민 인터뷰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오픽을 미드처럼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게 하였으며, 이로 인해 오픽 학습의 패러다임을 바꿨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피콘 관계자는 ”삼성, LG, SK, 두산 등을 비롯해 국내 대기업 취업을 목표로 한다면 이번 여름방학을 활용해 토익보다는 오픽 점수를 획득해두는 것이 유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과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