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수해지역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 한국지엠 ‘수해지역 특별 서비스팀’ 구성, 수해 발생 지역 급파

- 침수차량 대상으로 무상점검, 고장진단, 수리비 총액 5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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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2013-07-09 11:12
서울--(뉴스와이어)--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여름철 집중 호우로 인한 침수피해 차량을 대상으로 7월부터 9월까지 ‘수해지역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펼친다.

한국지엠은 서비스 기간 동안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439개소에 입고된 수해차량에 대해 수리비 총액의 50%를 할인해준다.(단, 자차보험 가입시 보험 처리) 아울러 ‘수해지역 특별 서비스팀’을 편성, 비상연락 체제를 구축하고 침수지역 위주로 급파하여 ▲침수차량 무상 점검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연료 필터, 휴즈, 벌브류 등 소모성 부품을 무상으로 교환해주며 경미한 수해차량의 시동 조치 등을 지원한다.

또 집중호우 발생 시 비상업무 진행을 위해 관할 관청과 협조체제를 갖추는 등 수해 발생시 즉각적이고 능동적인 대응을 통해 고객의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구축했다.

한국지엠 A/S사업본부 박경일 전무는 “수해가 발생해 자동차 엔진 룸까지 침수된 경우에 엔진, 변속기, 전기장치 등 차량 주요 부품에 심각한 손상을 입힐 수 있어 시동을 바로 걸지 말고 차량을 밀거나 견인해 침수지역을 먼저 벗어난 후 가까운 서비스센터에서 정비 받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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