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사회파 스릴러의 거장 ‘피에르 르메트르’의 ‘능숙한 솜씨’ 출간

뉴스 제공
다산북스
2013-07-09 14:38
서울--(뉴스와이어)--발표하는 소설마다 유럽 추리문학상을 휩쓸고 베스트셀러에 오른 작가 피에르 르메트르. 프랑스 장르문학을 대표하는 그가 지난해 큰 호응을 얻고 중쇄를 거듭했던 ‘웨딩드레스’와 ‘알렉스’에 이은 세 번째 책 ‘능숙한 솜씨’를 출간했다.

이 책은 ‘형사 베르호벤’ 시리즈 제1탄으로 올 여름을 강타할 만한 하드보일드 풍의 장편소설이다. 기존 책들에 갈증을 느끼던 장르문학 팬들에게는 축복과 같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 책은 제임스 엘로이, 마이 셰발&페르 발뢰 등 유럽 장르문학 거장들에게 오마주를 바치는 작품으로 ‘살인의 거장’이 ‘능숙한 솜씨’로 저지르는 일련의 충격적인 연쇄살인을 뒤쫓는 파리 형사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본격문학 이상의 품격을 갖춘 보기 드문 장르소설”, “프루스트, 도스토옙스키, 발자크의 문체를 느낄 수 있는 수작”, “추리·스릴러 대가의 탄생”이라는 호평과 대서특필이 이어졌고 코냑페스티벌 신인상을 수상했다.

다산북스 개요
다산북스는 다산 정약용의 실사구시 정신과 애민정신을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단행본 출판사다. 현재 다산북스(경제경영), 다산라이프(자기계발), 다산책방(문학), 다산초당(인문,역사), 다산에듀(자녀교육,청소년), 놀(청소년문학), 다산어린이(어린이), 오브제(실용에세이)로 구성되어 있다. 그동안 조선왕 독살사건, 블라인드 스팟, 덕혜옹주, 리버보이,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4개의 통장, 박철범의 하루공부법, 디맨드, 어린이 위인전 who?시리즈 등을 만들었다.

웹사이트: https://www.dasan.group/

연락처

(주)다산북스
콘텐츠 홍보팀
팀장 서선행
070-7606-1806
010-2948-77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