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통신사업자 SFR의 고객, 전세계 약 1200만의 Fon WiFi 핫스팟을 무료로 사용

- Fon은 2013년 중반 현재 약 1200만의 WiFi 핫스팟을 보유

뉴스 제공
폰 와이어리스
2013-07-11 08:34
마드리드--(뉴스와이어)--글로벌 WiFi 네트워크 회사인 Fon은 프랑스의 선두 통신 사업자인 SFR이 고객들에게 국내는 물론 전세계의 Fon WiFi 네트워크를 무료로 접속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SFR의 ADSL 및 광통신망 이용 고객들은 더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고, Fon 커뮤니티 네트워크의 멤버로서 전세계의 약 1200만에 달하는 WiFi 핫스팟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SFR WiFi 서비스의 혜택을 해외로 확장시키는 Fon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는 SFR가 프랑스에서 독점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전세계 Fon 멤버들은 프랑스 내에서 최고의 무선 커버리지를 자랑하는 수백만의 ‘SFR WiFi Fon’을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Fon의 CEO Martin Varsavsky는 “우리는 Fon과 제휴를 했던 사업자들 중 가장 첫 번째로 제휴를 한 통신 사업자였던 SFR이 이번에 모든 인터넷회선 가입자들에게 Fon 네트워크를 무료로 액세스 할 수 있게 한 것에 대해서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세계 유수의 통신 사업자들과 함께한 우리의 경험을 통해 고객에게 Fon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것이 WiFi를 통해 가치를 창출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는 것을 입증했다. 우리는 SFR의 가입자들이 런던, 암스테르담, 베를린, 리오데자네이루, 모스크바, 도쿄 등지에서 즐길 수 있는 전세계 무료 WiFi 로밍에 대해 만족하리라는 것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세계 최대의 WiFi 네트워크 회사인 Fon은 대부분 국제적인 통신 사업자들과의 제휴로 약 1200만의 핫스팟을 보유하고 있다. Fon 멤버들은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 회선의 일부 대역폭을 다른 Fon 멤버들과 공유하고, 그 대신 약 1200만의 전세계 핫스팟을 무료로 접속해서 사용할 수 있다. Fon은 올해 현재까지 네덜란드의 KPN, 크로아티아의 Hrvatski Telekom, 독일의 Deutsche Telekom와의 제휴를 발표했다. 그리고, 2013년 내에 더 많은 제휴에 대한 발표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폰 와이어리스 개요
Fon은 Wi-Fi를 전세계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는 목표로 2006년 사업가 마틴 바사브스키 (Martin Varsavsky)에 의해 설립되었다. 현재 Fon은 100개국 이상에서 약 1300만의 핫스팟을 제공하는 세계 최대의 글로벌 WiFi 네트워크 리더로 마드리드, 런던, 뉴욕, 도쿄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 현재 Fon과 제휴한 주요 사업자로는 벨기에의 Belgacom, 영국의 BT, 독일의 Deutsche Telekom, 크로아티아의 Hrvatski Telekom, 저지의 JT, 네덜란드의 KPN, 브라질의 Oi, 러시아의 MTC,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MWEB, 폴란드의 Netia, 그리스의 OTE, 프랑스의 SFR, 일본의 Softbank, 포르투갈의 ZON 등이 있다. https://corp.fon.com 에 방문하면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corp.fon.com

연락처

FON Wireless Korea Department
KyoungTai Kim(김경태)
+82-502-950-53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