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르베베, 국내 최초 초경량 힙시트 3시간 만에 완판

- 3연속 완판 기록

- 기존 힙시트와 확연히 차별화된 소재와 무게, 컬러와 디자인으로 G마켓에서 3시간 만에 완판

- 추가 물량 100개마저 완판 돼 3연속 완판 기록 이어가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3-07-16 11:12
성남--(뉴스와이어)--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에서 새롭게 선보인 국내 최초 580g 초경량 힙시트 ‘소르베베 에어로 힙시트’가 지난 7월 1일 GS샵에서 첫 론칭한 이후 현재까지 3회 연속 온라인 쇼핑몰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유아용품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유아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Sorbebe)’는 지난 15일, 소르베베 에어로 힙시트가 지마켓(www.gmarket.co.kr) 에서 판매된 지 3시간 만에 준비된 수량 100개가 모두 매진됐으며 긴급 추가된 100개의 물량마저 9시간 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YKBnC 경영총괄 김준호 상무는 “국내 최초 로빅 원단을 활용해 기존 힙시트에 비해 가볍다는 점, 그리고 색상이 세련되고 고급스럽다는 점, 그리고 무더운 날씨에 아기를 안기에 최적의 제품이라는 점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것 같다”라며 “제품의 우수성이 구매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타고 전해지면서 판매에 속도가 붙고 있으며, 이런 추세라면 올해 내에 힙시트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할 수 있을 거라고 본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소르베베 에어로 힙시트의 무게는 테이크아웃 커피(톨 사이즈 기준)와 비슷할 정도로 가벼운 것이 특징. 실내외 어디서든 공기같이 편안한 착용감으로 무거워지는 아기를 보다 가볍게 안을 수 있어 최근 육아 트렌드인 “스칸디 육아법”에 충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로빅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 밀착력, 생활 방수 기능이 뛰어나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 역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컬러는 피치핑크, 다크민트, 로얄네이비 3가지다.

한편 소르베베 에어로 힙시트는 지난 4일, 200개 한정으로 진행된 GS샵 런칭전에서 신제품으로서는 이례적으로 72시간 만에 매진된 바 있다.

*제품문의: 소르베베(YKBnC) 1544-9420/ www.sbaby.co.kr

와이케이비앤씨 개요
YKBnC(와이케이비앤씨)는 국내 유아용품업계를 선도하며, 자사 브랜드의 수출과 더불어 경쟁력 있는 세계 기업과의 공동 개발 및 수입을 통하여 전세계 유아와 가정에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오수연 과장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