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그래퍼 홍혜전, 한예진 사진예술학과 교수로 임용

2013-07-16 11:31
서울--(뉴스와이어)--장동건 고소영 커플을 비롯 최근 백지영 정석원 커플의 웨딩, 한복화보를 ‘공주의 남자’라는 콘셉트로 촬영해 화제가 된 홍혜전 작가가 후학 양성에 나선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학장 박정자, 이하 한예진)은 홍혜전 작가(現 루브르네프 스튜디오 대표)를 사진예술과 전임교수로 임용했다고 밝혔다.

올 2학기부터 전임교수로 강단에 서는 홍혜전 포토그래퍼는 ▲대우푸르지오 앙드레가뇽 LA 로케광고촬영 ▲웅진코웨이 닉쿤 광고 촬영 ▲LH공사 김혜자, 손현주 광고 촬영 등 광고 촬영을 비롯해 ▲영화배우 엄태웅, 윤혜진 웨딩촬영 ▲영화배우 유지태, 김효진 웨딩촬영 ▲영화배우 김윤진 웨딩촬영 ▲영화배우 장동건 고소영 커플 본식 촬영 ▲영화배우 장동건 고소영 커플 웨딩촬영 ▲영화배우 이선균 전혜진 아들 백일촬영 ▲백지영 정석원 커플 한복 화보 촬영 ▲ 김희선 딸 사진 등을 통해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한 백지영과 정석원 커플의 한복 화보를 ‘공주의 남자’라는 콘셉트로 촬영했다. 당시 결혼에 앞서 공개된 백지영과 정석원 커플의 화보는 근대 조선으로 시간을 돌려 놓은 듯한 모습을 담았으며 포토그래퍼 홍혜전이 촬영한 흑백 사진에는 백지영이 한복을 입고 있고 정석원이 화이트 턱시도를 입는 언발란스한 설정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예진에 따르면 홍혜전 교수는 올 2학기부터 본격적으로 강의를 시작한다. 스타들의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잘 표현한다는 평을 받고 있는 홍혜전 교수가 후학 양성을 위해 발벗고 나선 것을 두고 문화 예술 교육계도 반기는 분위기다.

한편 홍혜전 교수가 이번에 교수로 임용된 한예진은 지난 1992년 개원한 이래로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학사시스템을 운영해 우수한 실력파 방송 및 예술인을 다수 배출하고 있으며 4년제 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는 방송 인재 양성 교육기관이다.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개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은 방송 전문인력 양성 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070-4400-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