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이미지메이킹 전문강사 양성과정 3기 진행

2013-07-19 17:15
서울--(뉴스와이어)--바야흐로 지금은 분야를 막론하고 해박한 지식과 경험을 가진 전문가만이 살아남는 시대다. 지금 이야기할 이미지메이킹도 마찬가지. 과거 특정한 자격요건 없이 진행되던 것과는 달리 요즘은 전문교육을 받은 인력만이 이미지메이킹 전문가로 인정받고 활동할 수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서울여자대학교 인재개발아카데미는 8월 15일부터 3일간 이미지메이킹 전문강사 양성 교육을 실시한다. 하루 8시간씩 총 24시간 과정으로 이루어진 이번 강사양성과정을 수료한 이에게는 서울여자대학교 총장 명의의 이미지메이킹 전문강사 양성과정 수료증과 전문강사 자격증이 수여되며, 이미지메이킹 특별교재와 해당분야 출강 및 여타 다양한 교육프로젝트에 참여할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전문강사 양성과정 3기 교육은 이미지메이킹 전문가로서의 소양과 자질을 갖출 수 있도록 이미지에 대한 체계적인 교육은 물론 기존에 틀에 박혀있던 정형화된 이미지메이킹이 아니라 개인의 내적 이미지, 외적 이미지, 사회적 이미지를 각자의 역할과 상황에 맞게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이미지 전문가 양성을 최종 목적으로 한다.

특히 이미지메이킹 각분야에서 10년 이상을 활약한 전문 강사가 출강하여 양질의 교육을 제공함은 물론 다양한 실전 대비 프로그램으로 수료 후 원하는 분야에서의 강의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것이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이미지메이킹 전문강사양성과정만의 특징이다.

이처럼 현업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들의 지도를 통해 현장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이론적 깊이를 동시에 학습할 수 있으며 기존 여타기관의 이미지메이킹 교육이 가지고 있던 문제점들(고가의 수강료, 교육기간의 장기화, 현장활동제한)을 대폭 수정하고 보완한 커리큘럼과 기존 이미지메이킹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강사 혹은 전문가들과 네트워킹을 형성할 수 있게끔 지원해주는 시스템은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이미지메이킹 전문강사 양성과정만의 장점이다.

평소 이미지메이킹 강사 혹은 전문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싶었던 지원자들은 서울여자대학교 인재개발아카데미 홈페이지(www.swuhrd.com) 혹은 전화(02-970-7944) 접수하는 방법을 통해 이미지메이킹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다.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개요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는 기업교육, 자기계발과 관련된 공개강좌(이미지메이킹, DISC, 교수기법, 스피치, 기업교육강사양성 등)를 개최하고 있으며, 전문 산업강사 파견, 교육프로그램 제공 등의 컨설팅업무를 하고 있다.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http://swuhrd.com

연락처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팀장 이종인
02-970-97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