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겨울 옷, 지금 준비 하세요

-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에서는 지금 사계절전 진행 중

- 불경기로 겨울 아우터 80% 저렴한 1만원~3만원 대에 구입 가능

뉴스 제공
웹뜰
2013-07-24 09:10
서울--(뉴스와이어)--무더운 여름에 겨울 옷을 준비한다? 요즘 주요 온라인 몰에는 새로운 트렌트로 4계절 역시즌 기획 제품을 내놓으며 역발상을 하고 있는 곳이 많다. 성인 브랜드뿐만 아니라 유아동 브랜드들도 4계절 역시즌전을 내놓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지혜롭고 똑똑하며 알뜰한 엄마라면 유아동 전문몰인 보리보리몰(http://www.boribori.co.kr/)에서 진행하는 역시즌전을 눈여겨볼 일이다.

쑥쑥 성장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품질 좋으면서도 저렴한 옷을 입힐 수 있다면 금상첨화이고, 품질 좋고 저렴하며 색감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을 찾아 낸 엄마라면 지혜롭고 알뜰한 엄마일 것이다.

유아 전문 브랜드인 모아베이비의 제품들을 모아서 진행하는 <모아베이비 역시즌전>은 사계절 상품을 20%에서 80%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해서 알뜰족 엄마들의 타깃 대상이 되고 있다. 보리보리몰의 모아베이비 제품은 5천원에서 1만원 대이면 대부분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추운 겨울, 아이의 건강을 챙길 겨울 패딩과 겨울 코트는 7천원에서 1만원 대에서 구입 가능하며, 눅눅한 여름을 잘 보낼 여름 실내 상하복도 7천원~1만원 대에서 구입 가능하다.

여름 원피스와 여름 상하복도 1만원에서 2만원 대이며, 우리 아이이게 어울릴 만한 점퍼, 티셔츠, 바지, 스커트, 모자, 신발, 양말 등 다양한 제품군들이 준비되어 있어 저렴하고 실속 있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주니어 전문 브랜드인 아놀드파마주니어는 사계절 유용한 아이템을 모아서 역시즌전을 열고 있다. 여름 보다 더 핫한 겨울아이템을 모아서 진행하는 겨울 패딩전을 눈에 띈다.

패딩점퍼는 3만원에서 5만원 대, 후드 구스 다운 점퍼와 후드 무스탕, 후드 점퍼와 패딩 조끼는 5만원 대, 후드 티셔츠는 1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다. 여름 신상품은 3만원 대이면 구입 가능하고 여름 신상품을 7,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획전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4계절용 티셔츠, 바지, 남방, 바람막이, 데님, 핫팬츠, 원피스 등 다양한 제품을 1만원에서 3만원 대에 만나볼 수 있다.

보리보리몰에 모아베이비와 아놀드파마주니어 4계절 역시즌전을 기획한 웹뜰 주식회사(www.webddle.com, 대표 이태경) 이태경 대표는 “경기 불황으로 덜 먹고 덜 쓰고 덜 입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지만, 알뜰하게 저렴하면서도 질 좋은 제품을 찾아내는 소비자들이 있다. 이들의 기대와 필요에 의해 이번 4계절 역시즌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저렴하면서도 품질 좋은 제품들을 더 많은 소비자와 함께 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역시즌전은 주기적으로 새로운 상품들을 선보이며 8월 중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인디에프,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록시,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했던 온라인 패션유통 전문기업으로 이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웹뜰 개요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모아베이비 역시즌전: http://www.boribori.co.kr/Theme/Theme.asp?Category...
아놀드파마 주니어 역시즌전: http://www.boribori.co.kr/Theme/Theme.asp?wcid=M70...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