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경찰학원, 경찰공무원 모의고사 30여개 대학과 동시 실시

뉴스 제공
박문각
2013-07-25 09:10
서울--(뉴스와이어)--박문각 그룹 남부경찰학원(www.nambupolice.com)이 대학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직접 출제하며, 강평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13년 2차 경찰채용 시험대비 제1회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이번 모의고사는 전국 30여개 대학 경찰행정학과에서 7월 27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실시될 예정이다. 경찰채용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응시 가능한 이번 모의고사는 남부경찰온라인 홈페이지(www.copspa.com)에서도 온라인을 통해 8월 2일까지 치러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온오프라인 모의고사는 본인의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고, 합격선을 예측할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여진다. 정확한 분석 서비스를 통해 직렬별, 성별, 과목별 응시자 점수통계와 분석, 응시 과목의 영역별 취약점 분석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한편, 온라인 모의고사에 응시하는 수험생 중 최고 성적우수자에게는 최종마무리특강 종합반 무료수강권이 증정되며, 전월대비 최고 성적향상자에게는 문제풀이 또는 심화강좌 무료수강권이 제공된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과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