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게 벌어도 잘 사는 여자의 습관’, 29살에 1억 모으는 비결 소개

- 121만 원에서 시작된 내 집 마련 프로젝트

- 오직 습관만으로 1억 모으기에 성공 ‘적게 벌어도 잘사는 여자의 습관’

뉴스 제공
다산북스
2013-07-25 14:52
서울--(뉴스와이어)--취업도 하늘의 별 따기인데, 직장에 들어가면 쥐꼬리만 한 월급에 또 한 번 좌절한다. 돈 쓸 데는 늘어만 가는데 그만큼 월급은 늘지 않으니 답답하기만 하다. TV나 잡지에서는 늘씬하고 멋진 데다 일에서도 성공한 여성들이 자신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말라고 조언한다. 많은 여성들은 돈이 부족하다는 걸 알면서도 뒤쳐지지 않기 위해 화장품과 가방 앞에서 참지 못하고 카드를 긁는다.

교통방송 정은길 아나운서가 출간한 ‘적게 벌어도 잘 사는 여자의 습관’은 여성들이 카드빚에서 벗어나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는 비밀들을 낱낱이 밝히고 있어 화제다.

여성들은 남성들보다 일찍 사회생활을 시작함에도 주변에 20대에 1억을 모았다는 여성을 찾기는 매우 어렵다. 하지만 이 책의 저자 정은길 아나운서는 주식, 펀드가 아닌 돈이 모이는 습관만으로 29살에 1억을 모아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장본인이다.

돈을 모으는 데에는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 않다. 명확한 진로를 정해 쓸데없는 곳에 돈을 쓰지 않고, 어학연수를 가서도 자신이 돈을 쓴 만큼 돈을 벌고, 이왕이면 돈 버는 취미를 갖는 등의 노력으로도 충분히 1억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여성들의 지갑을 터는 주범, 품위유지비를 줄이기 위해서는 가짜 품위와 진짜 품위를 분별할 줄 아는 지혜도 필요하다.

정은길 아나운서는 ‘적게 벌어도 잘 사는 여자의 습관’에서 돈 걱정과 미래에 대한 불안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면 당장 자신의 라이프스타일부터 바꿔볼 것을 권한다.

다산북스 개요
다산북스는 다산 정약용의 실사구시 정신과 애민정신을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단행본 출판사다. 현재 다산북스(경제경영), 다산라이프(자기계발), 다산책방(문학), 다산초당(인문,역사), 다산에듀(자녀교육,청소년), 놀(청소년문학), 다산어린이(어린이), 오브제(실용에세이)로 구성되어 있다. 그동안 조선왕 독살사건, 블라인드 스팟, 덕혜옹주, 리버보이,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4개의 통장, 박철범의 하루공부법, 디맨드, 어린이 위인전 who?시리즈 등을 만들었다.

웹사이트: https://www.dasan.group/

연락처

(주)다산북스
콘텐츠 홍보팀
팀장 서선행
070-7606-18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