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컬러풀 인테리어로 마음 사로잡다

- 북유럽 인테리어를 표현하고 싶다면 컬러가구에 주목

- 컬러가구를 활용하면 나만의 특징있는 인테리어가 연출

서울--(뉴스와이어)--컬러는 사람의 감성을 자극하여 심리적인 변화를 유도한다. 그래서인지 최근에는 힐링 인테리어로 컬러테라피 인테리어가 인기를 얻고 있다. 컬러로 인테리어를 잘 활용하면 심리적인 안정감을 가져올 수 있다. 그 예로, 북유럽 스타일의 인테리어는 컬러의 믹스&매치에 주 포인트를 두고 있으면서 그들의 감성을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다. 북유럽 인테리어를 표현하고 싶다면 컬러가구에 주목해 보자.

최근 몇 년간 우리는 북유럽 가구에 대하여, 남녀노소 구분없이 많은 관심을 쏟고 있다. 이에 북유럽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 역시 높아지고 있는 현상과 함께 특히, 컬러를 입힌 북유럽 가구로 눈길을 돌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추세는 각자의 개성이 중시되는 현시대에 컬러 인테리어는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시각적 요소로 작용되고 있다.

먼저, 컬러가구를 배색하기 위해서는 같은 색 아래 단계적인 톤의 변화를 지닌 것을 선택해 배치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연출은 공간의 리듬감과 역동감을 만드는 것은 물론, 색이 그라데이션되어 시선을 유도 하여 리듬감과 변화를 주기 때문에 공간이 세련되게 보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본고장인 덴마크에서 유래한 브랜드 ‘Carl Hansen & Son (칼한센앤선)’ 칼한센앤선의 위시본체어 ‘CH24’는 다양한 파스텔 컬러들로써 인테리어 포인트요소로써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CH24’는 1949년부터 협업한 한스 웨그너(Hans J. Wegner)의 1950년 제품으로써 등받이에 사용되는 나무는 스팀으로 가공해 구부리고, 좌석 부분은 종이끈을 손으로 하나하나 엮은 다음 나무 못으로 부분 부품을 연결해 완성한 것이다. 따라서 체어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시간이 흘러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컬러가구를 활용하면 나만의 특징있는 인테리어가 연출되고 색을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따라서 집안의 분위기는 천차만별로 달라진다. 컬러가구들을 통해 인테리어에 활력을 불어 넣어보는 건 어떨까?

한편, 칼한센앤손의 제품은 형우모드의 압구정직영점과 부산직영점 및 롯데백화점 본점, 갤러리아 웨스트에서 만나볼수 있다.

문의: 02-542-2544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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