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에브리바디, 여심 자극하는 바디케어 제품 ‘네이처홀릭 베리’ 라인 출시

- 유해성분 7가지 무첨가 자연주의 처방

- 7월 31일까지 할인 행사 실시

뉴스 제공
그린솔루션스
2013-07-29 11:51
춘천--(뉴스와이어)--유니크한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헬로에브리바디(㈜그린솔루션스, 대표 김남경, www.helloeverybody.co.kr)가 7월 중순 네이처홀릭 바디워시/로션 베리를 론칭했다.

네이처홀릭 베리 라인은 기존 스파 비타베리 헤어케어 라인과 리모델링 바디스크럽 리얼베리의 달콤한 딸기향을 고스란히 옮겨온 제품이다. 네이처홀릭 바디워시/로션 베리는 출시와 함께 딸기향을 좋아하는 여성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헬로에브리바디의 네이처홀릭 전 라인은 자연주의 처방으로 파라벤, 벤조페논, 에탄올, 실리콘, 광물성오일, GMO, 합성색소 등 유해성분 7가지를 무(無)첨가하여 피부 자극을 줄였다.

그중 네이처홀릭 바디워시는 무더위 속 잦은 샤워에도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 부담이 적고, 네이처홀릭 바디로션은 수분감이 많아 촉촉하지만 끈적임은 적어 여름철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원료는 기준과 인증 시스템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에코서트 인증원료를 사용하였으며, 화학계면활성제 대신 원지추출물을 이용한 식물성 계면활성제와 피부자극을 줄인 천연 방부제 희첨을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헬로에브리바디는 자연이 주는 정직한 원료를 바탕으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논란이 되고 있는 동물실험도 반대하고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사용하는 등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기업이기도 하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헬로에브리바디 홈페이지에서 7월 31일까지 네이처홀릭 전 품목 30% 할인과 베리라인 기획세트 특가를 실시 중이다.

그린솔루션스 개요
그린솔루션스는 천연식물성 추출물과 과학기술과의 조화를 바탕으로 피부에 건강과 아름다움을 줄 수 있는 소재 및 화장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그린솔루션스: http://www.helloeverybody.co.kr

연락처

㈜그린솔루션스
대표 김남경
033-258-6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