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의 여신’ 클라라에 영어로 무시당한 장영남, 눈물의 영어수업

- SDA삼육어학원 수강경험이 실감나는 연기로 이어져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13-07-29 13:55
서울--(뉴스와이어)--SBS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극본 조정선/ 연출 오진석) 장영남의 연기가 화제다.

7월 27일 방송된 ‘결혼의 여신’ 학원씬은 서울 동대문구 휘경동에 위치한 SDA삼육어학원에서 촬영됐다. 배우 장영남은 실제로 SDA삼육어학원 신촌학원에서 수강한 경험을 살려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권은희의 빨강 블라우스는 촌티 나는 아줌마 패션을 탈피해, 들고 있던 빨간색 SDA삼육어학원 1단계 교재와 잘 매치됐다.

권은희(장영남 분)는 남편 노승수(장현성 분)와 바람난 신시아 정(클라라 분)을 찾아가 불륜 사실을 따져보지만 “미국에서는 오피스 부부가 3분의 1 이상인데 뭐가 문제냐”며 무시당하자, 순간 아무말도 못하고 돌아오게 된다.

뻔뻔한 신시아의 폭풍 영어에 한마디 대꾸도 못한 권은희가 찾아간 곳은 남편 노승수 뒷바라지에 바빠 등록 후 몇 번 가보지 못했던 영어학원이었다.

영어를 못해 늘 위축돼 있던 권은희에게 새로운 도전을 결심하게 한 결정적 문구는 ‘YOU TOO CAN SPEAK ENGLISH! (당신도 영어로 말할 수 있다!)’, ‘YOU TOO CAN SPEAK ENGLISH!’는 SDA삼육어학원에서 40년 이상 사용돼 왔으며, 파트너와 짝을 이뤄 회화 패턴을 집중적으로 연습함으로써 영어실력을 체계적으로 높일 수 있는 6단계 프로그램이다.

권은희는 영어수업 중 영화 <토이 스토리 2>에서 버림받은 카우보이 인형 제시의 노래를 듣고 자신의 처지와 비슷함을 느껴 눈물을 흘렸다. 지난 번 오열연기에 이어 서글픈 현실에 감정을 녹여낸 명품 연기는 또 한 번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리게 했다.

권은희의 영어실력이 일취월장돼 노승수와 신시아에게 복수의 한방을 날릴 수 있을지 기대된다.

SBS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9:55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 캡처)

SDA삼육어학원 개요
SDA삼육어학원은 1969년에 개원해 약 500만명이 수강한 영어회화 전문어학원이다. 국내 최초로 외국인 수업과 1인 어학실습실을 도입해 국내 영어회화 교육을 선도해 왔다. 현재 5·6·7세를 위한 영어유치원부터 초·중등생을 위한 주니어학원, 대학생·직장인·일반인을 위한 성인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높은 수준의 교육을 동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전국 40개의 모든 학원을 직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어, 일본어, 초·중등 수학 및 사이버어학원, 해외 직영연수원,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삼육어학원
기획홍보부
김화정 팀장
02-2211-3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