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에니어그램 전문강사양성과정 3기 모집

- 마지막 반값 특가

- 내면의 성장과 인간관계의 강력한 툴. 강사취득을 위한 에니어그램 전문강사 양성과정

2013-08-01 13:59
서울--(뉴스와이어)--에니어그램은 사람을 9가지 성격으로 분류하는 성격유형지표이자 인간관계의 틀이다. 숫자 9를 뜻하는 희랍어 ‘ennear’와 점과 선, 도형 등을 뜻하는 말인 ‘grammos’의 합성어이며 원래는 아홉개의 점이 있는 도형이라는 의미이다.

에니어그램은 고대 그리스의 피타고라스와 신 플라톤학파에서부터 논의되기 시작하여 구전, 정립되었으며 현재는 성격심리학적 요소가 가미, 발전되어 가장 MBTI와 함께 대표적인 성격유형검사중 하나로 사용되고 있다.

에니어그램은 단순히 성격유형을 검사하고 내면을 분석하는데 그치지 않으며 자아성찰과 소질개발, 성격이해를 통한 관계개선, 공동체안에서의 갈등해결 및 조직관리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더불어 사는 삶과 우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최근 전문자격으로서 에니어그램 전문강사가 부각되고 또 그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것 역시 같은 맥락. 에니어그램의 범용성에 대한 가치는 점점 커지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우후죽순처럼 생겨난 민간기관과 자격증속에서 진주를 찾아내기란 여간 쉬운일이 아니다. 출처를 알 수 없는 다양한 민간자격들이 시장의 물을 흐리고 있는것이 사실이며, 학습자들 즉 에니어그램 강사가 되고 싶은 이들은 올바른 기관에서 깊이 있는 내용과 경쟁력 있는 교강사진의 지도아래 배우기 역시 쉽지가 않다.

하지만 서울여자대학교 인재개발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에니어그램 전문강사 양성과정 3기와 함께 한다면 세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을 듯 보인다.

먼저 서울여자대학교라는 학교기관이 주는 공신력은 물론, 수료자의 경우서울여자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제공하며, 국제공인 에니어그램 트레이너 자격의 전문 교강사진이 함께 하고, 마지막으로 이번 3기 에니어그램 전문강사 양성과정까지 반값 절삭된 수강료로 자격취득을 할 수 있다.

또한 수업에 사용된 다양한 교육자료를 제공하고 우수 수료자에 한하여 강의 기회, 보수 교육을 진행하는 것은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에니어그램 전문강사 양성과정 3기만의 특장점이다.

평소 에니어그램 분야에 관심이 많았던 일반인 혹은 강사지망생, 현직강사 모두 8월 15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이번 교육을 통해 국제공인트레이너의 지도와 함께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에니어그램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다.

서울여자대학교 인재개발 아카데미 홈페이지(http://swuhrd.com) 혹은 다음 카페(cafe.daum.net/funku)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교육관련 문의는 02 970-7944 혹은 02 457-2696으로 하면 된다.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개요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는 기업교육, 자기계발과 관련된 공개강좌(이미지메이킹, DISC, 교수기법, 스피치, 기업교육강사양성 등)를 개최하고 있으며, 전문 산업강사 파견, 교육프로그램 제공 등의 컨설팅업무를 하고 있다.
연락처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팀장 이종인
02-970-79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