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2차 경찰공무원시험, 막판문제풀이와 최종마무리 특강으로

뉴스 제공
박문각
2013-08-07 09:53
서울--(뉴스와이어)--2013년 2차 경찰직 공무원시험을 통해 4,262명의 인원을 선발키로 한 경찰청의 최근 발표에 이어 8월 12일까지 응시원서 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경찰청은 이번 대규모 채용을 통해 남자 2,534명과 여자 588명을 채용하는 순경 일반공채를 비롯해 경찰행정학과 특채 남녀 560명, 전의경 특채 460명, 101경비단 12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2차 경찰공무원시험의 인력충원 계획이 발표되자 노량진을 비롯한 공무원 수험가에서는 막판문제풀이나 최종마무리 등으로 마지막 승부를 노리려는 수험생들이 각오를 다지는 분위기다.

이에 박문각 그룹의 남부경찰온라인 캅스파(www.copspa.com)는 2013년 2차 경찰공무원시험 최종마무리 특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8월 19일까지 진행되는 13년 2차 대비 경찰공무원시험을 위한 이번 최종마무리 특강 종합반 이벤트는 취약과목에 대비, 출제흐름을 파악하여 심화학습 효과를 극대화했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는 김승봉, 이승준, 박준철, 김현 등 남부경찰 1타 교수진들이 제안하는 합격맞춤커리큘럼을 통해 합격에 한걸음 더 다가설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남부경찰온라인 담당자는 “내년부터 영어와 한국사가 필수과목으로 지정되고, 사회 수학 과학 국어 형법 형소법 경찰학 중에서 세 개 과목을 선택과목으로 지정되는 등 시험제도의 변화가 수험생들의 부담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되는데다가, 올해 채용인원이 대폭 늘어난 만큼 가급적 올해 시험에 합격하려는 수험생들이 몰려들 것”이라며, “남은기간 동안 문제풀이나 최종마무리 등으로 성적 상승을 이끌어내기 위한 노력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설명했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과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