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퓨어 화이트 무료품평단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리오엘리
2013-08-07 10:18
부산--(뉴스와이어)--뜨거운 여름, 태양 아래 검게 그을린 피부에 여성들의 고민이 늘어나고 있다. 얼룩덜룩한 피부톤과 기미, 잡티 등은 환하고 촉촉한 피부를 위해 노력하는 여성들의 적이 되고 있다. 어두운 피부톤을 눈부신 맑은 피부로 바꿔줄 수분과 화이트닝에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할까?

리오엘리(www.lioele.com)는 8월 1일부터 15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전 고객대상 10명을정해 퓨어화이트 무료품평단을 모집하고 있다.

순수한 하얀 피부를 만들기 위한 퓨어 화이트는 피부보습, 화이트닝, 피부진정의 3단계 화이트닝이다. 칙칙한 피부톤을 걷어, 환하고 생기 가득한 피부를 위해 미백과 보습케어, 피부 유수분 밸러스 조절과 피부 진정효과를 얻을 수 있는 수분 공급형 화이트닝이다.

칙칙한 피부톤을 탈피하고 환한 피부미백을 위해 촉촉하고 산뜻한 미백케어를 찾는 여성들은 리오엘리의 퓨어 화이트를 사용해 보는건 어떨까?

한편, 리오엘리는 KBS2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주이보’ 등에 협찬을 진행하며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리오엘리 개요
리오엘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당당히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기능성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미용소품 등을 제조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ioele.com

연락처

리오엘리
홍보부
전효진
051-580-96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