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com Crossing, 대한민국 전역에 Multi-Terabit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 배치

뉴스 제공
Infinera 나스닥 INFN
2013-08-20 11:03
써니베일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Intelligent Transport Networks의 선두 제공업체인 Infinera (NASDAQ: INFN(http://www.marketwire.com/news_room/stock?ticker=I...))는 한국의 국제 IP 커뮤니케이션 제공업체인 Dacom Crossing이 Infinera의 DTN-X 패킷 광학 네트워킹 플랫폼을 배치하여 서울과 지상 백홀 네트워크(http://www.infinera.com/go/intelligent/index.php) 및 EAC Korea 랜딩 스테이션을 연결하는 완전하게 통합된 네트워크를 제공했다고 발표했다.

DTN-X를 특징으로 하는 Infinera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로 Dacom Crossing은 기존의 최대 초당 10 기가비트 (Gb/s)의 International Private Lease Circuit 서비스 이외에도 10, 40, 100 기가비트 이더넷(GbE)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Infinera의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로 Dacom Crossing은 시간을 무기로 사용하여 확장, 멀티 레이어, 컨버전스 및 자동화를 통하여 운영비를 절감하면서 고도로 신뢰할 수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매출을 늘릴 수 있다. Dacom Crossing 은 Infinera Instant Bandwidth™으로 수요가 증가하는 100 Gb/s의 급속한 배치로부터 추가로 혜택을 받는다.

Dacom Crossing의 CEO인 JH Kim은 “DTN-X로 전례 없는 속도와 신뢰성으로 고객의 수요를 기반으로 필요한 만큼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 Infinera의 솔루션은 100G씩 서비스를 늘려 배치할 수 있게 하는 Instant Bandwidth 기능과 결합되어 프로비저닝 시간을 단축하고, 서비스 제공을 가속화하며 매출 창출에 걸리는 시간을 줄임으로써 차별화를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다.

Dacom Crossing은 최고 통신업체, ISP 및 콘텐츠 제공업체에게 도매 서비스를 제공하며 Infinera의 솔루션을 배치한 한국 최초의 네트워크 사업자이다. Dacom Crossing 은 업계 유일의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500 Gb/s 코히런트 수퍼 채널 전송으로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를 배치하고 있다. Infinera DTN-X는 테라비트 수퍼 채널 및 테라비트 이더넷으로의 향후 업그레이드를 위해 성능 저해 없이 확장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Infinera의 APAC 영업 담당 부사장인 Andrew Bond-Webster는 “Dacom Crossing은 이제 대한민국에 광집적회로로 설계된 업계 유일의 솔루션을 특징으로 하는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를 최초로 공급하고 있다. 당사 솔루션은 수요에 따른 네트워크 서비스를 신속하고 신뢰성 있게 제공하며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확장할 수 있어 다른 경쟁사보다 진정 돋보인다”고 말했다.

Infinera DTN-X는 테라비트 수퍼 채널 및 테라비트 이더넷으로의 향후 업그레이드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성능 저해 없이 확장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DTN-X는 5 테라비트의 비차단 OTN 스위칭을 동일한 플랫폼으로 통합하여 전통적인 WDM 아키텍처와 비교할 때 더욱 효율적인 네트워크 활용을 가능하게 한다. 이 컨버지드 플랫폼과 결합된 인텔리전트 소프트웨어는 수동 작업을 자동화하여 운영비를 더욱 낮추고 더욱 빠른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있다.

Infinera 관련정보

Infinera는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s부문의 선두업체이다.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s는 테라비트의 시대로 접어듦에 따라 통신 사업자들이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와 데이터 센터 연결성에 대한 수요 증가를 활용하도록 지원한다. Infinera는 획기적인 반도체 기술을 사용하여 대규모 PIC(Photonic Integrated Circuit)와 PIC의 애플리케이션을 업계에서 유일하게 상업적으로 이용이 가능한 500Gb/s FlexCoherent 슈퍼 채널을을 제공하는 수직으로 통합된 광학 네트워킹 솔루션에 전달하는데 있어서 독보적이다. Infinera의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 솔루션에는 DTN-X, DTN 및 ATN 플랫폼이 포함되어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www.infine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는 Infinera 제품의 역량, 장점 및 현재와 향후의 계획된 기능성 즉, Infinera DTN-X 플랫폼의 사용에 따라 매출이 증가된다는 점, DTN-X가 업계 유일의 500 Gb/s PIC를 기반으로 한 롱 홀 500G FlexCoherent 수퍼 채널에 대한 준비가 된 제품이라는 점, 이번이 광 통합을 기반으로 한 업계 유일의 솔루션을 특징으로 하는 Intelligent Transport Network의 대한민국 최초의 배치라는 점, Infinera DTN-X 가 향후 하나의 테라비트 수퍼 채널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는 점, DTN-X가 5 테라비트의 미차단 OTN 스위칭을 동일한 플랫폼으로 통합하여 기존의 WDM 아키텍처와 비교할 때 훨씬 더 효율적인 네트워크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 이 컨버지드 플랫폼과 결합된 인텔리전트 소프트웨어가 수동 작업을 자동화하여 운영비를 낮추고 더욱 빠른 서비스 제공을 가능하게 한다는 점을 포함한 미래 예측적 진술이 기술되어 있다. 이 미래 예측적 진술은 현재의 예상을 기반으로 한다. 실제 결과는 경쟁업체들의 공격적인 비즈니스 전술, 회사의 지적 재산권을 보호하는 능력, 단일 소스 공급업체에 대한 의존, 급격한 기술 변화에 대한 대처 능력 등을 제한 없이 포함하는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의 결과, 이러한 예상으로부터 현저히 달라질 수 있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당사의 사업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위험과 불확실성은 2013년 3월 5일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10-K 양식과 이후 SEC에 제출한 후속보고서의 연례보고서 위험 요인 섹션과 기타 섹션에 포함되어 있다. 이 보고서들은 www.infinera.com과 SEC의 웹사이트 www.sec.gov에서 볼 수 있다. Infinera는 어떠한 미래 예측적 진술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으며 현재 업데이트할 의도도 없다.

웹사이트: http://www.infinera.com

연락처

Infinera Media:
Anna Vue
+1 (916) 595-8157
이메일 보내기

Infinera Investors:
Jenifer Kirtland
+1 (408) 543-813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