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의 ‘러블리 드롭 퍼퓸’, 무료 품평단 모집

뉴스 제공
리오엘리
2013-08-21 10:24
부산--(뉴스와이어)--좋은 향기는 후각을 자극하며 외관의 아름다움, 상대의 매력을 증가시킨다. 때문에 향수에 대한 여성과 남성의 소비량은 점차 늘어가고 있고, 한 가지 제품을 사용하기 보다는 기분과 날에 따라 자신을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이 되고 있다.

리오엘리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 ‘러블리 드롭 퍼퓸’을 출시하며, 8월 16일부터 31일까지 무료 품평단 10명을 모집하고 있다.

러블리 드롭 퍼퓸은 보송보송하고 포근한 느낌의 파우더리 향취를 가진 퓨어, 잔잔한 우아함이 느껴지는 프로티앰버 향취인 앰버 스윗, 청량한 바다의 느낌의 프레쉬 아쿠아틱 향취인 아쿠아, 실크처럼 부드러운 여성미가 담긴 플로럴 파우더리 향취인 시크릿, 싱그럽고 생기넘치는 플로럴 프루티향취인 블러썸 등 5가지 제품이 대상이다.

이들 제품은 사이즈가 12ml로 휴대성이 좋고, 심플하면서 귀여운 디자인은 여성들의 상큼한 이미지를 더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공중파 3사와 케이블 드라마의 화장품 협찬, 홈쇼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만남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리오엘리의 무료 품평단 모집은 자사 홈페이지(www.lioe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오엘리 개요
리오엘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당당히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기능성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미용소품 등을 제조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ioele.com

연락처

리오엘리
홍보부
전효진
051-580-96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