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북스, 미래를 바꾸는 막강한 힘 ‘관찰의 기술’ 출간

- 면접에서도 관찰력과 분석력이 뛰어난 인재상 요구

- 이제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요구되는 관찰력

뉴스 제공
다산북스
2013-08-22 16:28
서울--(뉴스와이어)--총칼이 아닌, 두뇌로 싸우는 시대가 도래 했다. 국내 대기업에서 뛰어나다고 인정받는 최고경영자(CEO)들의 공통점은 관찰력과 분석력이라고 한다. 이번에 출간된 ‘관찰의 기술’(다산북스 출판/ 김선식 대표)은 이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필수 요건으로 떠오르고 있는 ‘관찰력’에 대한 이야기다.

요즘은 면접에서도 관찰력 및 분석력에 높은 점수를 주는 추세다. 트렌드를 읽고 자기 주도하에 일을 처리할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관찰의 기술’ 저자는 다양한 기업에서 오랜 경험을 쌓은 전략기획가다. 그는 함께 입학한 학생도 졸업할 때는 결과가 다르고, 입사 동기 또한 승진 속도가 다른 것을 보며 의문을 품었다고 한다. 그리고 오랜 사회 생활동안 다양한 경험, 사람을 겪어 보며 모든 성공 요인은 일상의 사소한 것을 흘려보내지 않는 힘, 바로 관찰의 힘을 발견했다고 말한다.

누구나 관찰을 핵심습관으로 갖추어야 한다. 인간관계와 부, 경력관리에서 폭발적인 힘을 구사할 수 있는 관찰력, 이 책은 삶의 방향을 고민하고있는 학생부터 새로운 돌파구를 찾고 있는 많은 직장인들에게 좋은 터닝포인트를 선사할 것이다.

다산북스 개요
다산북스는 다산 정약용의 실사구시 정신과 애민정신을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단행본 출판사다. 현재 다산북스(경제경영), 다산라이프(자기계발), 다산책방(문학), 다산초당(인문,역사), 다산에듀(자녀교육,청소년), 놀(청소년문학), 다산어린이(어린이), 오브제(실용에세이)로 구성되어 있다. 그동안 조선왕 독살사건, 블라인드 스팟, 덕혜옹주, 리버보이,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4개의 통장, 박철범의 하루공부법, 디맨드, 어린이 위인전 who?시리즈 등을 만들었다.

웹사이트: https://www.dasan.group/

연락처

(주)다산북스
콘텐츠 홍보팀
팀장 서선행
070-7606-18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