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북스, who클럽 오픈 이벤트 진행

- who? 인증사진을 올리는 모든 독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드려요

뉴스 제공
다산북스
2013-08-23 10:41
서울--(뉴스와이어)--단행본 출판사 다산북스(김선식대표)가 어린이 위인전 who?시리즈 독자들을 위한 커뮤니티 ‘who클럽’ (http://cafe.naver.com/dasankids)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달 23일까지 진행되며 어린이 위인전 who?시리즈를 인증하는 사진을 who클럽 사진게시판에 올려주면 된다.

다산북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인증사진을 올려준 모든 독자들에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조회수와 댓글이 많은 5명에게는 ‘에몬스 2단 책장’을 증정한다.

한편, 세계인물 교양 만화 는 버락 오바마, 에이브러햄 링컨, 오프라 윈프리, 워렌 버핏 등 현시대를 살아가는 위인들의 생생한 이야기 속에서 어린이들이 자신의 롤모델을 찾고 꿈을 키워갈 수 있는 만화 위인전 시리즈이다. 국내 최초 미국초등학교 부교재 채택이라는 이례적인 성과에 대한 입소문과 함께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위인전 부분에서 2011년부터 2012, 2013년 3회 연속 대상 수상, 일본과 대만, 중국 등 8개국에 판권이 수출되는 등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출판물로는 이례적으로 홈쇼핑에서 수차례의 완판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8월 29일(목) 오전 9시 20분에 GS홈쇼핑을 통해 독자와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다산북스 개요
다산북스는 다산 정약용의 실사구시 정신과 애민정신을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단행본 출판사다. 현재 다산북스(경제경영), 다산라이프(자기계발), 다산책방(문학), 다산초당(인문,역사), 다산에듀(자녀교육,청소년), 놀(청소년문학), 다산어린이(어린이), 오브제(실용에세이)로 구성되어 있다. 그동안 조선왕 독살사건, 블라인드 스팟, 덕혜옹주, 리버보이,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4개의 통장, 박철범의 하루공부법, 디맨드, 어린이 위인전 who?시리즈 등을 만들었다.

who클럽: http://cafe.naver.com/dasankids

웹사이트: https://www.dasan.group/

연락처

(주)다산북스
콘텐츠 홍보팀
팀장 서선행
070-7606-18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