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시험 연간자유수강권 ‘올인패스’, 영어정복 & 컨설팅까지

뉴스 제공
박문각
2013-09-03 09:38
서울--(뉴스와이어)--사상 최대 규모의 인원이 응시한 올해 국가직 9급 공무원시험 이후 수험생들은 매 시험에서 가장 어려운 난이도를 보이는 영어 과목과 조정점수제가 미치는 효과를 분석하고 향후 대처 방안을 마련하느라 분주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내년 시험에서도 선택과목 간 조정점수에 따른 점수를 예측하고 이에 따른 전략설정이 절실히 요구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오는 9월 2일 박문각의 공무원수험전문 사이트 남부고시온라인(www.nambuonline.com)이 기존에 강의만 열어주는 형태로 현재 시중에 제공되고 있는 프리패스 보다 한 차원 수준 높은 관리형 연간자유수강권인 ‘올인패스(All in PASS)’를 전격 론칭했다.

올인패스는 필수과목인 국어, 영어, 한국사와 선택과목 2과목 등 총 5과목의 강의를 수강일로 부터 1년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신개념 수강권으로, 기존 대비 최대 97% 할인된 프로그램이다. 공무원강의 경우 연간 37만원의 가격으로 VOD는 물론 모바일로도 무제한 수강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영어정복 프로그램과 모의고사를 통한 진단 평가, 분석 등 컨설팅까지 제공한다. 특히, 공무원 시험에서 다소 난이도가 높고 합격 당락에 미치는 영향이 커지고 있는 영어 과목에 대한 집중 케어를 위해 영어정복 프로그램도 추가되었다.

올인패스에 도입되는 영어정복 프로그램은 어휘, 문법, 독해 영역별 실력측적 및 레벨 테스트 진행과 1:1 교수 Q&A 및 영상답변 서비스, 분기별 라이브 특강을 통한 영어 멘토링 및 실시간 질문답변 서비스 등이다.

영어정복 프로그램은 영어 시험 지문이 길어지고, 지문 구조의 이해와 제목, 요지 등을 파악하는 문제가 늘어나고 있는 최근 출제경향에 따른 것으로, 체계적인 독해학습을 요하는 형태로 진화하는 영어 과목에 대한 전반적인 학습관리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다.

여기에다 지난 5년간의 필수과목 기출문제와 진단평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연 7회 합격예측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응시 및 진단평가표를 제공하는 등 수험전략 전체를 케어해주는 프로그램이 함께 제공된다.

남부고시온라인 관계자는 “신개념 연간자유수강권 ‘올인패스’를 통해 수험생들의 강의 수강료 부담을 낮추는 동시에 영어 정복 프로그램 및 진단, 평가, 관리, 합격예측까지 가능한 학습 케어서비스를 지원, 수험생들의 입장에서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고심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인패스 수강생에게는 학원강의 현장 접수시 수강료의 30%를 할인해주는 수강료 할인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과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