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 공립교사 임용고시 대비 모의고사 및 1:1 개별상담

뉴스 제공
박문각
2013-09-04 09:20
서울--(뉴스와이어)--오는 11월 23일(토)에는 2014학년도 유초등 교원임용시험(교직논술, 전공 서답형)이, 12월 7일(토)에는 2014학년도 중등 교원임용 1차시험(교육학논술, 전공 서답형 및 논술형)이 예정되어 있다.

이와 관련해 박문각의 교원임용 전문 사이트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 티치스파(www.teachspa.com)는 교육학 및 전공별 ‘1차 대비 실전 모의고사반’ 강의를 9월초 시작한다.

‘1차 대비 실전 모의고사반’은 교육학 논술형 전공 서술·논술형 작성요령 및 글쓰기 훈련과 함께 1:1 첨삭을 집중적으로 다룬다. 이를 통해 변경된 시험제도로 혼란스러움을 느끼는 수험생들이 중등 교육학 논술형, 전공 서술·논술형 시험에 만반의 대비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 5월에 진행된 특수 추가모집 서답형 시험유형과 6월에 공개된 예시문항 등을 통해 빈출유형을 분석하고, 여기에 7월말에 사전공지된 시험시간 및 문항수(배점포함)를 토대로 실전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출제자의 채점기준을 제시하여 수험생 본인이 스스로 작성한 답안을 분석하고, 여기에 수험생이 작성한 글의 오류나 개선점을 짚어주는 1:1 첨삭을 통해 시험에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티치스파 교원임용 운영팀장은 "시험공부의 마지막 단계인 실전 모의고사반을 통해 출제된 문제의 정확한 답안을 시간 내 작성할 수 있는 중요한 과정이 될 것“이라며,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시간에 전화 상담문의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전문컨설턴트를 통해 교원임용에 관련된 시험정보와 마무리학습전략을 제공받을 수 있는 1:1 학습컨설팅 전용게시판을 활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모의고사반 강의는 직강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www.ngosi.co.kr), 온라인강의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 티치스파(www.teachspa.com)에서 9월 초부터 교육학 및 전공별로 개강, 서비스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9월부터 시작하는 1차 대비 실전모의고사반 수강생들에게 마무리 정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1~6월 이론강의는 30%, 7~8월 문제풀이반강의는 10%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과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