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대비 경찰공무원강의에도 신개념 연간자유수강권 도입

서울--(뉴스와이어)--역대 최다 4,262명을 선발하는 올해 2차 경찰공무원시험의 난이도가 낮아서 내년에는 변별력을 높이기 위해 난이도 조정이 예상된다. 여기에 선택과목이 추가되면서 과목간 편차조정을 위해 조정점수가 도입되는 등 전략적 과목 선택이 중요한 이슈로 부각될 전망이다. 또한, 내년 경찰공무원 1차 필기시험에서는 영어와 한국사가 필수과목으로 지정될 예정이어서 해당 과목의 비중은 더욱 질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9월 2일 박문각의 경찰공무원수험 전문사이트 남부경찰온라인(www.copspa.co.kr)이 기존에 강의만 열어주는 형태로 현재 시중에 제공되고 있는 경찰 프리패스 보다 한 차원 수준 높은 관리형 연간자유수강권인 ‘올인패스’를 전격 론칭했다.

올인패스는 2014년 전면 개편되는 경찰채용시험을 완벽히 반영하는 남부경찰 교수진들의 BEST 강의를 1년간 자유롭게 선택, 무제한 수강 가능한 신개념 연간자유수강권으로, 기존 대비 최대 97% 할인된 프로그램이다.

연간 27만원의 가격으로 남부경찰학원 유명 교수진들의 강의를 VOD를 비롯한 모바일 형태로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어정복 프로그램과 모의고사를 통한 진단 평가, 분석 등 컨설팅까지 제공한다. 특히, 내년 시험부터 합격 당락에 비중이 커질 것으로 보이는 경찰 영어 과목에 대한 집중 케어를 위해 영어정복 프로그램도 추가되었다.

올인패스에 도입되는 영어정복 프로그램은 어휘, 문법, 독해 영역별 실력측적 및 레벨 테스트 진행과 1:1 교수 Q&A 및 영상답변 서비스, 분기별 라이브 특강을 통한 영어 멘토링 및 실시간 질문답변 서비스 등이다.

여기에다 지난 5년간의 필수과목 기출문제와 진단평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연 7회 합격예측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응시 및 진단평가표를 제공하는 등 수험전략 전반을 케어해주는 프로그램이 함께 제공된다.

남부경찰온라인 관계자는 “2014년 전면 개편되는 경찰채용시험을 대비하는 데 신개념 연간자유수강권 ‘올인패스’가 수험생들의 강의 수강료 부담을 대폭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영어정복 프로그램까지 제공되어 내년부터 1차 필기시험의 필수과목으로 지정되는 영어 과목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과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