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빔, 온라인몰 구입이 대세

- EXR, CMT, 미센스, 메이폴, 모아베이비 등 연령층에 따른 다양한 제품의 구입 폭이 늘어

뉴스 제공
웹뜰
2013-09-11 15:04
서울--(뉴스와이어)--추석을 준비하며, 추석 빔을 입는 것은 누구에게나 즐거운 일이 될 수 있다.

추석 빔도 이젠 매장이 아닌 온라인몰을 활용하여 구입하는 것이 일반화 되면서 다양하고 풍성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패션은 입어 보고 사야 된다는 개념이 바뀌면서 온라온몰의 활용도가 높아 지고 있다.

GS 샵에서는 크로커다일 레이디로 대표되는 여성 의류인 패션그룹 형지의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빅뱅 행사라는 주제로 추석 선물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은품도 증정하고, 카드 청구 할인도 하고 있다.

중 장년 여성들의 대표 브랜드인 CMT는 2만원 선이면 구입이 가능하고, 크로커다일 레이디도 1만원에서 3만원 선이면 추석 빔 장만을 무리 없이 할 수 있다.

롯데닷컴 몰에서는 세련된 디자인의 미센스 가을 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2030세대의 대표적인 브랜드이면서 자유로운 프렌치 스타일을 지향하는 미센스의 가을 상품은 의류뿐만 아니라 스카프 등 가을 간절기 코디 아이템도 함께 구입 가능하다.

2만원에서 3만원 선이면 가을 추석 빔 장만을 충분히 할 수 있다.

하프클럽에서는 활동적이면서도 럭셔리한 가을 아웃도어 제품인 EXR의 추석 기획전을 단독으로 열고 있다.

2013년 가을 신상품인 바람막이, 티셔츠, 팬츠 등을 실속 있는 가격에 질 좋은 제품으로 구입 가능하며, 3만원에서 4만원대면 무난히 추석 빔을 장만 할 수 있다.

또한, 2013년 가을 신상품 EXR 운동화와 EXR 키즈 제품들도 예약 판매에 들어 갔다. 특히 키즈 운동화와 부츠는 워낙 인기 상품들이라 미리 서둘러서 구매 하는 게 좋다.

인디에프 자회사의 캐주얼 브랜드인 메이폴이 롯데닷컴에서 가을 상품 기획전을 열고 있다.

5천원에서 1만5천원의 균일가로 가을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가을 추석 빔 제품은 12%쿠폰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메이폴은 쇼셜 쿠팡에서도 단독 가을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다.

유아 전문 브랜드몰인 보리보리에서는 유아 브랜드인 모아베이비의 제품으로 추석 빔 상하복 및 실내 상하복을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가을 모자와 신발 잡화 등도 추석 빔 제품으로 구입 하기에 좋다.

주요 패션브랜드 온라인 유통 전문기업 웹뜰(www.webddle.com)의 이태경 대표는 “추석을 코 앞에 둔 상황에서 온라인몰을 활용한 추석 빔 장만이 폭증하고 있다”며 “계절의 변화에 따라 추석 빔 장만과 함께 가을 제품을 구입하려는 고객층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간절기 의류에 대한 수요가 높다”고 말했다.

웹뜰 개요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