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대기업 공채 위한 매경테스트 강좌 개설

뉴스 제공
박문각
2013-09-12 10:20
서울--(뉴스와이어)--하반기 취업시즌을 맞아 단기간에 매경테스트 고득점을 노리는 구직자들이 늘고 있다. 대기업 및 금융기업, 공기업에서도 신입사원 채용에 매경TEST를 적극 활용하고 있기 때문이다.

대표적으로 중소기업중앙회, KT 자회사인 케이티스(KTIS), 교보생명, 우리투자증권 등의 경우 신입사원 채용시험에 매경테스트 점수를 직접 반영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박문각의 매경TEST 공인교육기관인 e매경TEST(www.emktest.com)에서는 단기간에 고득점을 획들 할 수 있도록 경제/경영 핵심이론 과정, 경제/경영 실전문제풀이 과정이 개설중이다.

경제/경영 핵심이론 과정과 경제/경영 실전문제 풀이 과정은 한권의 교재로 모두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e매경TEST는 오는 30일까지 20일 동안 매경TEST 핵심이론 및 실전문제풀이 종합반을 구매하는 학습자 선착순 100명에게 매경TEST 경제/경영 기초이론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e매경TEST 관계자는 “매경TEST 핵심이론 및 실전문제풀이 학습과정은 중요한 부분만 핵심정리 되어있고, 최근 자주 출제되는 유형의 문제만 집약되어있기 때문에 단기간에 고득점을 노리는 학습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차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