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어학원, ‘너는 특별하단다’ 공연 및 제1회 영어골든벨 개최

- 영어뮤지컬단 타이니 라이트, 인천 뜨겁게 달궈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13-09-13 09:00
서울--(뉴스와이어)--SDA삼육어학원(사장 전부권) 인천학원(원장 박진수)이 8월 28일 인천서구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주니어 학생과 학부모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어뮤지컬 ‘너는 특별하단다’ 공연과 제1회 영어골든벨 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타이니 라이트’는 인천학원 주니어 학생들로 구성된 영어뮤지컬단으로 영어연극, 난타, 노래, 춤 등을 연습하며 매달 재활원을 방문해 사회봉사활동도 하고 있다.

뮤지컬 ‘너는 특별하단다’는 아이들의 놀림거리였던 주인공 펀치넬로가 자신의 숨겨진 장점을 발견하고 자존감을 회복하는 이야기다. 공연엔 난타, 춤, 독도 지킴이 플래시 몹 댄스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졌다.

공연 1시간 전부터 모여든 학부모들은 아이들의 열정적인 연기에 뜨거운 박수로 격려했다. 공연하는 아이들의 또렷한 영어발음과 자신 있는 연기는 공연이 오랫동안 준비됐음을 느끼게 했다.

뮤지컬 공연에 이은 영어골든벨 대회는 치열한 예선과 본선을 거쳐 12명이 가려졌고, 각 분야별로 4명씩 우수상, 최우수상, 대상을 차지했다.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트로피 및 부상으로 필리핀 4박5일 문화봉사 교류체험 기회가 주어졌다.

박진수 원장은 “아이들이 더 넓은 세계를 바라보고 자신의 잠재력을 키워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다음 공연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SDA삼육어학원 인천학원은 앞으로 가족간의 탄탄한 신뢰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가족캠프 등으로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다.

SDA삼육어학원 개요
SDA삼육어학원은 1969년에 개원해 약 500만명이 수강한 영어회화 전문어학원이다. 국내 최초로 외국인 수업과 1인 어학실습실을 도입해 국내 영어회화 교육을 선도해 왔다. 현재 5·6·7세를 위한 영어유치원부터 초·중등생을 위한 주니어학원, 대학생·직장인·일반인을 위한 성인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높은 수준의 교육을 동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전국 40개의 모든 학원을 직영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어, 일본어, 초·중등 수학 및 사이버어학원, 해외 직영연수원,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삼육어학원
기획홍보부
김화정 팀장
02-2211-3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