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도 할 수 있는 블로그마케팅’ 출간 2주만에 포털·대형서점 점령

- 출간 2주만에 네이버, 교보문고 블로그마케팅 책 판매량 1위, 현직 광고회사 대표 집필로 더욱 화제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온라인마케팅 시장이 거대화되면서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비용이 높고 소비자의 반응이 나타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는 오프라인 마케팅에 비해 비용은 저렴하면서 소비자들의 반응을 실시간으로 관찰할 수 있는 강력한 파급력의 온라인 마케팅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온라인마케팅 채널 중 블로그는 이미 개인의 일상을 기록하는 ‘일기장’을 넘어서 고급정보를 교환하는 장소는 물론 정보전달자와 방문자의 소통의 장으로 자리잡았다.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바이럴마케팅의 최적화 채널인 블로그가 최소의 비용으로 불특정다수의 소비자에게 긍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핵심 채널로 떠오르면서 개인은 물론 대기업까지 블로그마케팅에 열중하고 있다.

블로그마케팅에 대한 수요와 관심이 증가하면서 각종 블로그마케팅 도서들도 쏟아져 나오며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중 출간 2주만에 대형 포털사이트(광고/홍보, 웹/홈페이지, 마케팅전략 카테고리)와 대형서점의 블로그마케팅 책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고공행진 하고 있는 책이 있어 눈길을 끈다.

바로 (주)바이럴마케팅 유성철 대표의 마케팅 교본, ‘혼자서도 할 수 있는 블로그마케팅’이 그것이다.

이미 유성철 대표의 ‘혼자서도 할 수 있는 블로그마케팅’은 현직 광고회사의 대표가 집필한 책으로 출간 전 화제를 모은바 있으며, 출간 후 블로그마케팅에 대한 내용을 특유의 재치와 함께 알기 쉽도록 설명해 놓아 블로거들에게 입소문을 탔다.

유성철대표는 “적은 광고예산으로 고민하는 중소기업이 자발적으로 블로그 운영을 통해 광고효과를 볼수 있도록 책을 출간하게 되었는데, 큰 사랑을 받아 감격스럽다”며 “블로그마케팅에 열정을 가진 개인과 기업의 관심과 함께 자사의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전략이 더해져 큰 성과를 거둔 것이 아닐까 생각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성철대표는 기업과 대학교를 대상으로 활발히 특강을 준비 중이며 9월 25일 도매·유통 포털사이트 ‘도매꾹’에서 주최하는 ‘혼자서도 할 수 있는 블로그마케팅’ 저자특강(14시~17시,홍대 가톨릭청년회관)을 앞 두고 있다.

유성철대표의 ‘혼자서도 할 수 있는 블로그마케팅’ 도서와 25일 도서특강에 대한 정보는 블로그마케팅 홈페이지(http://www.blog-market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럴마케팅 개요
바이럴마케팅(http://www.viral-marketing.co.kr/)은 16만명의 파워 우수 블로거 커뮤니티 리뷰닷컴(www.orevu.com), 언론홍보 대행사 뉴스메이킹(www.newsmaking.co.kr), 기업영상, ucc제작 전문 바이럴필름(www.viralfilm.co.kr), 크리에이티브디자인& 웹사이트제작 디자인와이(www.design-y.co.kr), 20000명의 광고, 웨딩, 쇼핑몰, 홈쇼핑, 잡지..프로모델 에이전시+광고사진스튜디오 톱모델(www.topmodels.co.kr)+스튜디오 T(www.studioT.kr) 등 여섯 개의 사이트을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5000개의 이상의 기업의 마케팅, 마케팅교육컨설팅을 진행했다.

블로그마케팅: http://www.blog-marketing.co.kr
도매꾹: http://domeggook.com/main/

연락처

(주)바이럴마케팅
언론홍보팀
정소라 팀장
02-6277-69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