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신제품 ‘모이스트 크리미 바디스크럽’ 출시

뉴스 제공
리오엘리
2013-09-16 17:34
부산--(뉴스와이어)--올해 여름은 이례적으로 매우 더워 지난 여름 휴가 시즌은 국내 관광지로 많은 인파가 몰렸다. 따라서 노출량이 다른 해보다 많았던 이번 한해, 지친 피부를 어떻게 개선시킬 수 있을까?

색조전문브랜드 ‘리오엘리’(www.lioele.com)는 푸석해진 피부를 부드러운 살결로 되돌리기 위한 ‘모이스트 크리미 바디스크럽’을 출시했다.

모이스트 크리미 바디스크럽은 바디워시와 바디스크럽, 바디로션,바디미스트가 올인원 된 제품으로 미세한 호두알갱이가 마일드하게 각질을 제거하고 탄산수, 해바라기씨 오일, 내추럴 씨드오일 함유로 보습효과를 주며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자몽, 코코넛, 파우더리의 3가지 종류 제품으로 닭살이나 뱀살 피부를 개선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추천한다.

특히 내추럴 씨드 오일 속 포도씨, 녹차씨 마카다미아씨, 살구씨의 함유로 바디 로션을 바른 듯한 고 보습력을 유지하고 미네랄 성분이 다량 함유된 탄산수와 히알루론산의 함유로 피부의 탄력성을 높여준다. 또 미네랄 오일, 합성색소, 에탄올, 벤조페논,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가 무첨가되어 있으며, ‘모이스트 크리미 스크럽’을 폼클렌저와 섞어 사용하면 페이스 스크럽도 가능하다.

공중파 3사와 케이블 드라마의 화장품 협찬, 홈쇼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만남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 리오엘리의 모이스트 크리미 바디스크럽으로 지쳐 있는 내 피부를 보호해 보는 건 어떨까?

리오엘리 개요
리오엘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당당히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기능성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미용소품 등을 제조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ioele.com

연락처

리오엘리
홍보부
전효진
051-580-96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