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TA(교류분석) 의사소통 강사양성과정 1기 모집

2013-09-24 14:20
서울--(뉴스와이어)--차별화된 자기계발과 나눔 그리고 성장을 지향하는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에서는 교류분석, 의사소통 전문강사를 양성하기 위해 TA(교류분석) 의사소통 강사양성 1기과정을 진행한다.

이번 과정은 혜화역에 위치한 서울여대 대학로캠퍼스에서 10월 12일(토)과 13일(일) 이틀 동안 열리며 타 기관에 비해 합리적인 수강료와 경쟁력있는 커리큘럼으로 운영되는 것이 특장점이다.

교류분석은 오늘날 인간의 문제해결에 있어 가장 실제적이며 효과적인 심리이론으로, 최근에는 계층과 직능을 불문하고 조직원 전체가 필요로 하는 인간관계와 의사소통능력을 계발하는 혁신적 프로그램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교류분석과 의사소통을 접목, 강사양성의 목적을 가지고 있는 이번 TA(교류분석) 의사소통 강사양성과정에서는 실제현장에서 직접활용가능한 대인관계기법을 터득하게 하는 실천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평소 의사소통과 교류분석을 강의해왔던 강사, 혹은 새로운 강의분야로써 교류분석과 의사소통에 대해 심층적으로 알아보고 싶은 산업강사, 분야에 대해 관심이 많았던 일반인 모두에게 유익하고 즐거운 강의가 될 것이다.

서울여자대학교 총장명의의 수료증을 제공하는 것과 동시에 수료 후 본 강의에 쓰였던 모든 자료와 양식을 배포하는 것은 타기관에서 찾아볼 수 없는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만의 혜택이다. 하나를 더해 이번 2013년 1기에 한정하여 할인된 가격의 수강료가 책정되어 있는 것도 이번 기회를 놓쳐서는 안 되는 이유 중 하나.

TA(교류분석) 의사소통 강사양성과정은 서울여자대학교 홈페이지(www.swu.com) 혹은 전화 02-970-7944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조기입금자 및 2인 이상 동시신청자에게도 할인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의 이번 TA(교류분석) 의사소통 강사양성과정 1기를 통해 교류분석, 의사소통 전문강사로 거듭나자.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개요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는 기업교육, 자기계발과 관련된 공개강좌(이미지메이킹, DISC, 교수기법, 스피치, 기업교육강사양성 등)를 개최하고 있으며, 전문 산업강사 파견, 교육프로그램 제공 등의 컨설팅업무를 하고 있다.
연락처

서울여대 인재개발아카데미
팀장 이종인
02-970-79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