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우모드, 피요르드 리클라이너 MBC주말드라마 ‘스캔들’ 가구협찬

- 노르웨이 리클라이너 ‘피요르드(Fjords)’ 브랜드 드라마 협찬으로 제품 인기 상승중

-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리클라이너 이미지 업그레이드

서울--(뉴스와이어)--㈜형우모드(대표이사: 조재우)가 현재 성황리에 방영을 하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스캔들’에 피요르드 리클라이너를 협찬한다.

‘스캔들’은 열혈 형사 하은중이 우아미를 만나 얼떨결에 스캔들에 휘말리면서 아버지가 자신을 유괴한 유괴범임을 알게 됨과 동시에 진정한 사랑을 찾는 이야기이다. 연기파 배우 조재현, 신은경, 박상민을 주측으로 김재원, 조윤희 등이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현재 극중에서는 논리적이고 이지적인 성격의 소유자 윤화영(신은경 분) 방에 리클라이너 ‘리바(Riva)’ 제품이 배치되었다. 특히, 캐릭터 성격을 담아낼 수 있도록 차분한 색상인 샌들(Sandel)을 택하여 그녀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더욱이 ‘리바’ 제품은 기존 전통적인 인테리어로 구성된 세트장을 조금 더 도시적인 분위기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키며 많은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피요르드(Fjords)브랜드는 1941년에 설립된 브랜드로써 노르웨이의 자연지형과 피오르드 협곡에서 영감을 얻어 마치 대자연의 품에 안긴듯한 안락함을 제공한다.

특히, 리클라이너 ‘리바’는 2013년 피요르드 브랜드의 신제품으로써 브랜드 특유의 인체공학시스템(Active release system)에 의한 편안함은 물론,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색상은 샌들(Sandel)과 페라리(Ferrari) 두가지로 나뉘어져 고객분들의 니즈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한편 프리츠한센과 피요르드의 제품은 공식수입원인 ㈜형우모드의 압구정, 부산직영점 외에도 롯데백화점 본점, 갤러리 웨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542-2544

형우모드 개요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젊고 모던한 감성을 가진 편집샵 ‘스위트홈’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8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하지해 사원
02-3140-844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