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모이스트 젤 스프레이 크림' 신제품 출시 기념, 무료 품평단 모집

뉴스 제공
리오엘리
2013-10-01 11:14
부산--(뉴스와이어)--쌀쌀한 가을이 다가오면서 피부 보습과의 전쟁이 시작되었다. 아침, 저녁의 기온차가 커지면서 피부 건조현상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건조하고 푸석해 탄력을 잃은 피부 보습은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리오엘리는 피부 보습을 위한 ‘모이스트 젤 스프레이 크림’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리오엘리의 ‘모이스트 젤 스프레이 크림’은 극강보습 젤 타입으로 스프레이 식 뿌리는 수분크림이다. 젤리같은 질감으로 100ml의 용량을 갖춰 휴대가 간편하며 즉각적으로 수분공급이 가능하다.

남극의 빙하에서 자생하는 Antarticine 성분과 칼라하리사막에서 자생하는 워터멜론을 찾아낸 Pepha-protect 함유로 메마르고 지친 피부의 보습과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 바오밥 나무 추출물과 선인장 줄기 추출물 등의 보습성분으로 수분 크림 보다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꿀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분저장 능력을 높였으며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한 이중기능성 미백&주름개선의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촉촉한 피부를 위해 아침, 저녁 스킨케어 전, 메이크업 후 에도 수시로 분사하여 건강한 피부로 만들 수 있다.

리오엘리는 지난 9월 16일부터 10월 10일까지 ‘모이스트 젤 스프레이 크림’의 무료품평단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리오엘리의 이벤트 페이지(www.lioe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오엘리 개요
리오엘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당당히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기능성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미용소품 등을 제조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ioele.com

연락처

리오엘리
홍보부
전효진
051-580-96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