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토피아, 소설 ‘친절한 금자씨’ 전자책으로 출간

서울--(뉴스와이어)--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 ‘친절한 금자씨’를 전자책으로도 볼 수 있게 됐다.

대한민국 전자책 대표기업 북토피아(www.booktopia.com 공동대표 김혜경, 오재혁)는 소설 『친절한 금자씨』(랜덤하우스중앙 펴냄)를 전자책으로 서비스할 뿐만 아니라 이동통신사 SK텔레콤(www.sktelecom.com 대표 김신배), KTF(www.ktf.com 대표 조영주)와 함께 전자책 『친절한 금자씨』를 휴대폰용 전자책(엠북, m-Book)으로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전자책 『친절한 금자씨』는 영화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내용이 담겨 있다는 점에서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 더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책의 경우 영화와 달리 이금자(이영애) 복수 대상인 백 선생(최민식)이 왜 그런 행동을 했는가에 대해 소개돼 있을 뿐만 아니라 영화와 확연히 다른 결말을 담고 있어, 영화 내용과 비교하면 재미를 훨씬 더 할 수 있다.

영화와 소설을 모두 본 직장인 마선아(여, 26) 씨는 “영화를 보면서 백 선생이 왜 그런 행동을 했는지 이해할 수 없어 답답했는데, 소설을 본 후 궁금증을 해소했다”면서 “특히 소설은 영화와 다른 결말을 보여주고 있어, 둘을 비교해보는 재미도 쏠쏠했다”고 말했다.

한편 북토피아와 SK텔레콤은 전자책 『친절한 금자씨』 출간을 기념하기 위해 각각 이벤트를 실시한다. 북토피아는 이달 20일까지 북토피아 사이트 방문 고객들에게 『친절한 금자씨』 전자책의 일부를 보여주는 ‘무료 맛보기’ 서비스와 함께 전자책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친절한 금자씨’ 케이크(10명)를 제공한다. 또한 SK텔렐콤은 8월 31일까지 휴대폰용 전자책 『친절한 금자씨』 구매 고객 중 매주 25명씩을 추첨, 종이책 『친절한 금자씨』를 선물로 준다.

엠북 『친절한 금자씨』를 보려면 SKT 고객의 경우 NATE+통화 → 8.학습운세예매쇼핑 → 4.책책책!m-Book → 친절한금자씨 또는 특번 서비스‘**019+NATE’를 이용하면 된다. KTF 고객은 멀티팩에 접속해 ‘자료실(모빌샵) → 만화/eBook → 스토리/eBook → 행복한 책방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신간도서]코너에서 『친절한 금자씨』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oktopia.com

연락처

홍보담당 이상수 팀장 02-393-1133(#3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