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뿔등심’, 10월 신메뉴와 함께 서현점·이태원점 오픈

- 한우 1++(투 플러스) 등급의 숙성등심, 숙성안심에 이어 투뿔꽃등심 선보여

- 가로수길점에서 호평 받은 ‘구이코스 바’ 설치하여 ‘셰프의 코스’ 제공

뉴스 제공
SG다인힐
2013-10-10 10:04
서울--(뉴스와이어)--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 모회사인 ‘삼원가든’의 37년 노하우를 전수받은 완성한 한우 숙성 등심전문점 ‘투뿔등심’의 5호점인 서현점과 6호점인 이태원점을 각각 10월 14일과 21일 오픈한다.

론칭 이후 ‘투뿔등심’은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의 웻 에이징(wet aging) 과정을 거친 숙성 등심을 선보이며 육류매니아들의 필수 방문코스로 알려졌다.

14일 오픈하는 서현점은 경기도에 오픈하는 두번째 투뿔등심 매장으로 140석 규모로 여러 종류의 모임이 가능한 6개의 룸을 구비하였으며 21일 오픈하는 이태원점은 146석 규모로 5개의 단체 룸을 구비하고 있다.

특히 이태원점은 투뿔등심 가로수길점에 고기 전문점 중 국내 최초로 설치하여 호평을 받고 있는 ‘구이코스 바’를 설치하여 운영과 함께 서현점과 이태원점에서는 디너메뉴로 투뿔숙성등심, 육회, 생등심불고기와 함께 투뿔등심에서는 처음으로 ‘투뿔꽃등심’을 선보일 예정이며 점심 메뉴로 ‘투뿔냉모밀’과 ‘갈비김치뚝배기’를, 점심곁들임 메뉴로 왕새우튀김을 새롭게 선보인다.

SG다인힐은 신규매장 오픈 기념으로 11월까지 결제금액의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규매장 쿠폰과 SG다인힐 브랜드 쿠폰북을 발행할 예정이다.

SG다인힐 개요
SG다인힐은 모 기업인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 한식당 삼원가든의 원칙에 시대적 트렌드가 결합된 새로운 외식문화 선도를 목표로 출범한 외식전문기업이다. 2007년 설립 이후 컨템포러리 이탈리안 ‘블루밍가든’, 파인 이탈리안 다이닝 ‘부띠끄 블루밍’, 스테이크하우스 ‘붓처스컷’, 스페인 타파스 바 ‘봉고’, 버거 하우스 ‘패티패티’ 등에 이어 최근 6번째 브랜드인 숙성등심 전문점 ‘투뿔등심’을 론칭 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dinehill.co.kr

연락처

SG다인힐 홍보대행
레이커뮤니케이션
이윤세 이사
070-7727-97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