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코시 카시트, 첫 홈쇼핑에서 완판 기록

- 방송에서 선보인 3개 모델, 신생아용 - 유아용 - 아동용 카시트 전부 완판

- 아동용 카시트 ‘로디AP’ 주문 폭주…등받이 각도 조절 및 에어 프로텍트 장착이 인기 요인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3-10-14 10:52
성남--(뉴스와이어)--유럽 시장 점유율 1위 카시트 브랜드 ‘맥시코시’가 첫 홈쇼핑 방송에서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맥시코시의 공식 수입원인 글로벌 유아용품 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는 10일, 현대홈쇼핑에서 방송된 맥시코시 카브리오픽스, 토비, 로디AP 3개의 제품이 전량 매진됐다고 밝혔다.

본 방송은 맥시코시가 <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을 기념해 마련된 기획전으로 최대 46%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 구성으로 진행됐다.

범용 카시트 사용을 지양하고 있는 맥시코시는 성장 단계별로 신생아 - 유아동 - 아동으로 나눠 각 연령대에 최적화된 맞춤 카시트를 제공하고 있다. 맥시코시는 이번 방송에서도 단계별 카시트 3종인 신생아 카시트 ‘카브리오픽스’, 유아용 카시트 ‘토비’, 아동용 카시트 ‘로디AP’를 선보였다.

전 세계 94개국에 수출되며 유럽 30개국의 국제 연합 기관과 안전 테스트 기관으로부터 수 차례 최고 평점을 받은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방송을 통해 선보인 세 제품 모두 방송 초반부터 많은 고객들의 주문이 이어졌다. 그 중에서도 특히 아동용 카시트인 로디AP에 대한 반응이 뜨거웠다.

YKBnC 경영 총괄 김준호 상무는 “로디AP의 경우 아동용 카시트 중 등받이 각도 조절 기능을 처음으로 도입한 제품으로 카시트 헤드 부분에 자동차 에어백과 동일한 원리의 에어 프로텍트를 장착한 점, 3세부터 12세까지 사용 가능하다는 점이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낸 것 같다”라고 밝혔다.

‘2012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대상’에 선정됐으며 네덜란드 황실을 비롯, 베컴 부부, 루니 등이 사용해서 유명해진 신생아용 카시트 카브리오픽스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유아용 카시트 토비 역시 모든 수량이 매진됐다.

YKBnC 경영 총괄 김준호 상무는 “방송이 끝난 후에도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해 빠른 시일 내에 앵콜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첫 홈쇼핑 방송의 성공을 발판 삼아 유럽 카시트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라는 명성에 맞춰 한국에서도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할 수 있도록 판매 채널의 확대 등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문의: 맥시코시(YKBnC) 1544-9420 / www.maxi-cosi.co.kr

와이케이비앤씨 개요
YKBnC(와이케이비앤씨)는 국내 유아용품업계를 선도하며, 자사 브랜드의 수출과 더불어 경쟁력 있는 세계 기업과의 공동 개발 및 수입을 통하여 전세계 유아와 가정에 행복을 전하는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홍보팀
오수연 과장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