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기야’ 치킨요리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현금 시상, 인턴직원 채용 등 다양한 특전

- 나만 알기에 너무 아까운 치킨 레시피, 날개를 달아주세요

부산--(뉴스와이어)--한방 숙성한 오븐 치킨을 베이스로 다양한 치킨요리를 선보이는 ‘다기야’(대표 김현, www.dagiya.co.kr)가 11월 30일(토)까지 치킨요리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에 실시되는 다기야 치킨요리 아이디어 공모전의 테마는 바로 ‘콜라보레이션’이다. 이종 기업 간의 협업을 뜻하는 용어로 패션, 문화 등 예술업계에서 주로 쓰이는 이 단어가 이번 다기야 공모전의 주요 테마로 떠오른 것은 다기야 주 메뉴들이 특징이 바로 그 것이기 때문이다. 부산의 냉채족발과 치킨의 만남으로 탄생한 “냉채치킨”, 분식 메뉴인 쫄면과 치킨의 만남으로 탄생한 “순살쫄면치킨”, 중식 깐쇼새우와 치킨의 만남으로 탄행한 “깐쇼새우” 등 다기야의 주 메뉴들은 상식을 뛰어넘는 발상의 전환으로 다양한 요리와 치킨과의 결합으로 탄생했다.

이번에 실시하게 되는 치킨 요리 아이디어 공모전 역시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었던 음식들과 치킨을 결합시켜 근사한 요리로 탄생시키는 과정을 고객들과 함께 직접 실시해보고자 진행하게 된 것. 실제로 다기야에서 근무를 했거나 다기야를 주로 이용하는 고객들이 그간 다기야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치킨요리 아이디어를 올려주고 있었던 터라 이번 공모전에는 참가자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고객 및 다기야 STAFF 등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다기야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레시피(사진, 동영상, 기획안 등 자유형식)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을 통해 당선된 메뉴는 다기야 신 메뉴로 출시되어 실제로 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며, 현금 시상 및 다기야 인턴직원의 특전 등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채널A 먹거리X파일’ 빙초산 편에서 착한 치킨무를 만드는 업체로 주목 받은 바 있는 다기야는 한방숙성한 오븐치킨과 빙초산·사카린·색소·방부제를 쓰지 않는 치킨무 등 모든 음식을 건강한 원료로 정성을 담아 만들어 고객에게 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다기야는 영·호남권을 중심으로 50호점 가맹계약을 체결하며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창업문의: 1599-9279

다기야 개요
다기야는 상황버섯과 한약재로 숙성하여 오븐에 구운, 완전히 새로운 치킨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giya.co.kr

연락처

다기야
마케팅팀
김수영 팀장
070-8789-086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