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세명기독병원 웰빙센터 내 셀라인비만클리닉 개설

- 15일 웰빙센터 개소에 맞춰 Grand Open

- 포항 지역 주민의 건강관리와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

뉴스 제공
메가메디칼
2013-10-15 15:24
서울--(뉴스와이어)--차별화된 비만클리닉 솔루션을 제공하는 셀라인네트워크(대표 김병장, www.cellline.co.kr)가 10월 15일(화) ‘포항세명기독병원 웰빙센터’ 내에 ‘셀라인비만클리닉’을 개설했다.

이날 웰빙센터 개소식에는 세명기독병원 한동선 이사장을 비롯하여 임직원이 참석해 웰빙센터의 개소를 축하했다.

질병 예방과 건강증진을 위해 개소한 ‘세명기독병원 웰빙센터’는 환자뿐만 아니라 건강한 사람도 함께 찾을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의료 공간으로 설계되었다. 웰빙센터는 지상 4층의 규모로 식이처방클리닉, 재활운동클리닉, 비만클리닉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웰빙센터에 개설된 ‘셀라인비만클리닉’은 비만클리닉 단일 규모로는 포항지역 최대 규모로, 웰빙센터 내 3층에 자리잡았다. 질병 예방과 재활, 건강관리에 초첨을 맞춘 웰빙센터에 전문 비만클리닉이 문을 엶으로써 포항 주민들에게 지속적이고 꾸준한 치료가 필요한 관리형 질병, 비만에 대해 한차원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셀라인비만클리닉은 전문 의료 서비스와 고객 관리 서비스 영역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전문 비만클리닉 네트워크로서, 전문적인 비만 치료와 지속적이고 수준 높은 고객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개인별 체형과 생활습관 등을 고려하여 전문 의료진이 환자에게 개별 맞춤형 치료법을 제공한다. 외과적 수술 없이 체중감소를 위한 약물요법과 셀룰라이트 제거를 위한 장비치료와 주사요법을 병행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을 하면서 지속적인 치료를 할 수 있다. 지속적인 생활습관 관리를 통해 급격한 체중감량 후 나타나는 요요현상과 피부탄력 저하 등 여러 가지 부작용도 줄일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현재 전국에 20여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포항세명기독병원은 1950년 개원이래 전문성을 높여 센터별 특성화병원을 지향하고 있다. 지난 8월 본관을 지상 10층 건물로 신축하였으며 가동 병상을 400병상에서 600병상으로 크게 늘리고 최신식 의료시설과 편의시설을 대거 조성했다. 이와 함께 첨단장비에 대한 대규모 투자도 함께 진행되어 최첨단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포항 지역의 대표 의료기관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각 센터별 전문 의료진과 첨단 의료 시설을 보유하고 전 직원이 환자 중심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환자들이 찾고 있다.

웰빙센터 임성태 진료원장은 “비만은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치료받아야 할 질병이다. 비만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것이 건강한 삶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안이다. 포항세명기독병원이 비만치료를 위한 최고의 시설과 의료서비스 체계를 구축하여 지역 주민에게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의료인의 한 사람으로서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세명기독병원 웰빙센터는 포항 지역민들의 비만치료와 건강을 위해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셀라인네트워크: http://www.cellline.co.kr

웹사이트: http://www.megamedical.co.kr

연락처

메가메디칼
홍보대행사 비앤씨컨설팅
최창남
02-3662-44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