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인비만클리닉, 비만 정보 SNS 개설 및 캐릭터 네이밍 공모

- 11월 한 달간, 페이스북을 통해 캐릭터 이름 공모

- 캐릭터 이름 당선자와 참여자들에게 경품 지급

뉴스 제공
메가메디칼
2013-11-01 13:07
서울--(뉴스와이어)--비만클리닉 전문 네트워크 셀라인비만클리닉(셀라인네트워크 대표이사 김병장, www.cellline.co.kr)이 ‘캐릭터 네이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셀라인비만클리닉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elllineclinic) 오픈 및 캐릭터 탄생을 기념해 캐릭터의 이름을 공모하는 방식으로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셀라인비만클리닉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캐릭터 네이밍 이벤트 글 하단에 ‘댓글 달기’로 간단한 설명과 함께 캐릭터 이름을 남기면 된다.

당선작으로 선정되면 1등은 30만원 상당의 가정용 커피 머신, 2등은 휴대용 포토 프린터, 3등은 백화점 상품권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당선작 이외에 이벤트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옥수수 수염차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셀라인비만클리닉 관계자는 ‘캐릭터 네이밍 이벤트’나 ‘캐릭터 스토리’ 관련 글에 ‘좋아요’나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기’를 통해 이벤트 내용을 홍보하면 참여자 추첨 시 당첨확률이 올라갈 수 있다고 귀띔했다.

캐릭터 네이밍 이벤트의 당선작 및 당첨자 발표는 12월 5일로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라인비만클리닉은 현재 20여 개 지점을 운영 중인 전국적인 비만클리닉 네트워크 브랜드이다. 셀라인비만클리닉은 전문 의료진의 체계적인 비만 치료와 환자 밀착관리 시스템을 접목한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추구한다. 특히, 개인별 체형과 셀룰라이트의 진행 단계를 고려한 맞춤형 치료 프로그램이 제공되어 시술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이번에 개설된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체중과 체형 때문에 고민하는 친근한 캐릭터를 통해 보다 상세한 셀라인비만클리닉 지점 소식과 비만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셀라인비만클리닉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elllineclinic

웹사이트: http://www.megamedical.co.kr

연락처

셀라인네트워크
02-3662-44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