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메디칼, 독일 ENT 네비게이션 축농증 수술 장비 국내 도입

- ‘Scopis Hybrid Navigation’ 3D입체 수술 가이드 시스템으로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 지원

뉴스 제공
메가메디칼
2014-11-10 17:01
서울--(뉴스와이어)--(주)메가메디칼(www.megamedical.co.kr)은 독일의 최첨단 의료장비인 Scopis Hybrid Navigation(스코피스 하이브리드 네비게이션)을 국내 도입했다.

하이브리드 네비게이션은 이비인후과와 신경외과 수술환자의 CT 또는 MRI 이미지를 3D입체로 제공하고 수술기구의 정확한 위치를 가이드 해준다. 정확하고 안전한 수술을 지원하여 의료사고 및 재수술 횟수를 낮추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비인후과의 대표적 수술 중 하나인 축농증 수술은 재발률이 높고, 코 안쪽 눈과 뇌 사이에 있는 얇은 종이 한 장 두께의 뼈가 손상되면 실명이나 뇌막염 등을 초래 할 수 있기 때문에 숙련된 이비인후과 의사의 집도가 필요한 수술이다.

이번 (주)메가메디칼의 하이브리드 ENT 네비게이션 국내 도입으로 환자 병변을 정확히 제거 하여 재발률을 낮추고 환자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1995년 설립된 (주)메가메디칼은 이비인후과 진료장비, 호흡기 치료장비 전문 제조 벤처기업이다. 이번 축농증 수술 장비 도입으로 이비인후과 분야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전망이다.

2013년 글로벌강소기업으로 선정된 (주)메가메디칼은 1995년 설립된 의료기기 전문 벤처기업입니다. 이비인후과용 진료장비의 국산화 성공으로 ENT분야 국내시장 점유율 1위를 점하고 있으며 중국, 중동, 유럽 등 지속적인 해외시장 개척을 통해 수출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호흡기치료기 및 비만치료기 제조로 사업영역 확대에 성공하여 개원가의 토탈 솔루션(Total Solution)제공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주)메가메디칼은 원주시 첨단의료기기 단지 내에 자체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미래 수종산업인 차세대 의료기기 개발에도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gamedical.co.kr

연락처

메가메디칼
마케팅기획실
유현정
02-3662-44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