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 Advanced Technologies, 10월 16일부터 ‘타이페이 LED 포럼 2013’에 참가

- HVPE 시스템 개발 현황에 대해 발표 예정

뉴스 제공
GT Advanced Technologies
2013-10-15 17:24
메리맥, 뉴햄프셔--(뉴스와이어)--GT Advanced Technologies (Nasdaq: GTAT)는 10월 16일부터 17일까지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리는 LED 포럼 타이페이 2013 에 참여할 계획이다. GT의 최고 기술 책임자인 Raghavan 박사는 HVPE GaN 시스템의 핵심 요소들과 이 시스템이 제조업체들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는 이점들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난 5월에 GT는 Soitec Phoenix Labs(Soitec의 자회사)의 독특하고 독점적인 HVPE 기술을 활용한 HVPE 시스템을 개발, 제조 및 상업화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여기에는 HVPE 리액터에 전구물질 공급 비용을 낮출 것으로 기대되는 새로운 첨단 소스 전달 시스템이 포함된다. HVPE 시스템은 사파이어 상에서 저비용 GaN 템플릿을 대량 생산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GT는 자사의 HVPE 시스템이 비싼 MOCVD 도구의 처리량을 개선하고 CAPEX 비용을 최대 25% 감소시키면서 전구물질 비용을 80% 이상 낮출 수 있을 것이라고 추정하고 있다. HVPE 시스템의 예상 상용화 완료 목표 시점은 2014년 하반기이다.

타이페이 LED 포럼 2013 회의 일정에 대한 링크는 http://seminar.ledinside.com/Ledforum/current/US/agenda/에서 볼 수 있다. GT의 발표 자료는 회사 웹사이트(http://investor.gtat.com/events.cfm)에서 찾을 수 있다.

GT Advanced Technologies Inc. 소개

GT Advanced Technologies Inc.는 전 세계 태양광, LED 및 전자 산업에 쓰이는 혁신적인 결정 성장 장비 및 솔루션들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술 기업이다. 당사 제품들은 성능을 개선하고 제조 원가를 낮추는 새로운 첨단 재료들의 채택을 촉진한다. GT Advanced Technologies에 대한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www.gtat.com을 방문하면 된다.

예측 정보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정보의 일부는 1995년 사적증권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안전 피난처 조항의 목적을 위한 “예측 정보”를 구성하는 회사의 사업 및 산업에 대한 미래 예측, 계획 및 전망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회사가 HVPE 기술을 성공적으로 개발 및 상업화할 수 있는 능력, HVPE 시스템이 제조업체들에게 제공하는 예상되는 이점들; HVPE 리액터에 공급되는 전구물질의 원가를 낮출 것으로 예상되는 소스 전달 시스템을 포함하는 HVPE 기술을 사용하는 HVPE 시스템에 대한 회사의 개발, 제조 및 상업화 의지; 회사의 HVPE 시스템은 사파이어 상의 저비용 GaN 템플릿의 대량 생산을 가능하게 함; GT는 HVPE 시스템이 비싼 MOCVD 도구의 처리율을 개선하고 CAPEX 비용을 최대 25% 낮추는 동시에 전구물질 비용을 80% 이상 낮출 것으로 추정함;

그리고 회사는 HVPE 시스템이 2014년에 상업적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측함. 이 예측 정보는 실적에 대한 보증이 아니며 다양한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들에 따라 영향을 받습니다. 이들 요인 중 상당 수는 회사의 통제력을 벗어나며, 따라서 실제 성과는 이 예측정보에서 명시 또는 암시된 내용과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실제 성과가 당사의 예측 정보에서 명시되거나 암시된 내용과 크게 달라지게 만들 수 있는 그 외의 요인들에는 지속적인 수요 감소 및/또는 회사의 설비 생산량에 비해 과다한 생산 용량, 회사의 제품 수요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 일반적인 경제 조건들 및 신용대출 시장 긴축, 중국(및 기타 국가)와 관련된 무역 분쟁, PV 설비 제품의 매출 한계, 정부 인센티브가 태양광 제품 수요를 감소시킬 가능성, 이로 인한 당사 장비에 대한 수요 감소, 기술 변화로 인해 기존 제품이나 기술을 노후화시킬 가능성, 회사가 자사의 지적 재산권을 보호하지 못할 가능성, 다른 제조업체들과의 경쟁이 증가할 가능성, 환율 변동과 신용대출 시장 조건 및 경제 상황으로 인해 회사의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할 가능성, 그리고 10-Q 양식에 작성된 2013년 6월 29일에 끝나는 분기에 대한 회사의 분기 보고서에서 “위험인자” 표제 아래의 서술을 포함하여 GAT Advanced Technologies Inc.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 요약된 다양한 그 외의 위험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내용은 이 중요한 요인들을 감안하여 평가해야 합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내용은 본 보도자료 날짜를 기준으로 하는 GT Advanced Technologies Inc.의 예측 및 믿음들을 나타냅니다. GT Advanced Technologies Inc.는 이후의 사건들과 진전된 사태들로 인하여 이 예측들과 믿음들이 변할 수도 있다고 예상합니다. GT Advanced Technologies Inc.는 새로운 정보, 미래의 사건 등에 따라 자사의 예측 정보를 갱신하거나 변경할 의무가 없으며, 그 의무를 명시적으로 부인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gtat.com/

연락처

언론 담당
Jeff Nestel-Patt
이메일 보내기
603-204-2883
 
투자자/애널리스트 담당
Ryan Flaim
이메일 보내기
603-681-38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