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타스톤, 토탈리 플러스 체험단 7기 모집

- 자녀의 올바른 영어 습관을 위한 똑똑한 프로슈머 엄마들의 선택

- 3주간의 무료 학습 체험에 우수 학습 후기 선발 시 알찬 선물까지

- 10월 31일까지 로제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 통해 신청 가능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소프트웨어 브랜드, 로제타스톤(Rosetta Stone®)의 한국지사, 로제타스톤 코리아(Rosetta Stone Korea, 대표 조 스티븐)는 10월 31일까지 ‘토탈리 플러스 체험단 7기’를 모집한다.

‘토탈리 플러스 체험단’은 로제타스톤의 어린이를 위한 기초영어학습 패키지인 ‘토탙리 플러스’ 제품을 약 3주간 무료로 체험하게 된다. 이는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 자녀의 영어학습법을 고민하는 똑똑한 프로슈머 엄마들을 위해 로제타스톤이 제공하는 가장 긴 단위의 무료체험 이벤트다.

이는 만 6세 이상으로 본격적으로 영어 학습을 시작하는 단계에 있는 자녀와 최선의 학습법을 고민 중인 어머니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할 경우, 로제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의 체험단 신청 페이지(www.rosettastonekorea.com/testimonial)에서 학습소개 영상 시청 후, 참여 사연과 함께 신청하면 된다.

이달 말일까지 모집하는 7기 체험단은 총 400명 선발 예정이며, 최종 선정 결과는 11월 1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체험단으로 선발된 이들에게는 3주간의 토탈리 플러스 체험 기회와 함께, 학습에 필요한 헤드셋, 부모와 자녀가 교감하는 학습놀이에 효과적인 플래시카드(300장), 듣기연습 강화를 위한 오디오 컴패니온(2장)그리고 자녀의 학습 진도와 수준을 체크할 수 있는 워크북(20권) 등의 학습 패키지가 모두 제공된다. 또한 체험기간 동안 블로그에 학습 후기를 남긴 이들 중 우수자를 선별해, 1등에게는 71만9천원 상당의 토탈리 플러스 1~5단계 풀 세트를,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삼성 공기 청정기(3명)와 키플링 백팩(5명)을 상품으로 증정한다.

체험단 참여 조건과 미션, 혜택 등 체험단 관련 자세한 사항은 로제타스톤 코리아 홈페이지(RosettaStone.co.kr) 및 문의 전화(02-2006-8728)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제타스톤코리아 개요
로제타스톤은 세계 150개국 수백만 명이 선택한 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브랜드이다. 모국어 학습원리를 바탕으로 암기나 번역 없이 직관에 의해 자연스럽게 외국어를 익힐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미국 내 2만 이상의 학교와 전 세계 8천개 이상의 기업 및 기관에서 채택하여 사용되며, 세계 No.1 외국어 학습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로제타스톤은 1992년 설립된 후, 현재 미국(본사 및 R&D 센터)을 비롯해 영국, 브라질, UAE, 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로제타스톤 코리아는 2006년 국내 진출 후, 2009년 11월 지사로 승격되었으며, 현재 24개 외국어를 실시간 원어민 화상학습을 포함해 보다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한 ‘토탈리(TOTALe)’ 판매 중이다. 또 오프라인 영어학습 공간 ‘로제타스톤 영어교실’(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함으로써, 온오프라인을 통합하여 보다 스마트한 영어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osettastone.co.kr

연락처

로제타스톤코리아
홍보담당
이유나 대리
02-2006-8833
010-9223-147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