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회사를 그만둬도 될까’… ‘인생이 잘 풀리는 여자’에 해답이 있다

서울--(뉴스와이어)--현재 한 작은 회사에서 근무하는 K씨는 어느 날 더 좋은 조건을 갖춘 기업에서 스카우트 제의를 받게 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재미 삼아 손금을 보러 갔는데 지금 나이대에 ‘배신선’이 있어 이직을 다시 고려해보라는 조언을 받는다. 평소 손금을 잘 믿지 않았지만 불안한 마음에 지인을 동원해 회사 재무 상태와 내부 상황 등을 알아본 결과 취업 사기를 당할 뻔했음을 알게 되었다.

우연의 일치라고 할 수도 있지만 운명 따위 믿지 않는다고 해도 만나는 사람과 궁합이 맞지 않으면 껄끄럽기 마련이며, 결국 헤어지는 경우도 볼 수 있다. 또, 평소에 술, 담배를 잘 하는 사람도 자신의 생명선이 뚜렷하고 길기 때문에 오래 살 수 있다고 자부하는 일도 많다. 손금, 정말 믿을 만한 걸까?

대한민국 최고의 손금 고수 박소영은 최근에 출간된 그녀의 손금 책 ‘인생이 잘 풀리는 여자’(다산북스 출판/김선식 대표)에서 손금만으로 인생이 어떻게 흐를지 80% 이상의 확률로 맞힐 수 있지만 그렇다고 절대로 손금을 맹신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한다. 손금은 계속해서 변할 뿐 아니라 총체적으로 봐야 하기 때문에 설사 횡재선이 있더라도 다른 선이 좋지 않다면 아무 소용이 없다. 다만 자신의 타고난 성향이나 성격, 장단점을 파악하는 데에 손금을 잘 활용한다면 앞으로의 진로나 선택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손금으로는 ‘시기’까지 파악할 수 있어 언제 결혼해야 좋은지, 언제 이직을 하는 게 가장 좋을지 등 최적의 타이밍도 예측할 수 있다. 선택의 갈림길에서 답이 나오지 않아 고민이라면 ‘인생이 잘 풀리는 여자’를 통해 나의 운명이 어떨지, 언제 인생에 변화가 있을지 알아보는 건 어떨까.

다산북스 개요
다산북스는 다산 정약용의 실사구시 정신과 애민정신을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단행본 출판사다. 현재 다산북스(경제경영), 다산라이프(자기계발), 다산책방(문학), 다산초당(인문,역사), 다산에듀(자녀교육,청소년), 놀(청소년문학), 다산어린이(어린이), 오브제(실용에세이)로 구성되어 있다. 그동안 조선왕 독살사건, 블라인드 스팟, 덕혜옹주, 리버보이,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4개의 통장, 박철범의 하루공부법, 디맨드, 어린이 위인전 who?시리즈 등을 만들었다.

웹사이트: https://www.dasan.group/

연락처

(주)다산북스
콘텐츠 홍보팀
팀장 서선행
070-7606-180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