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과개미, 키즈누리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노벨과개미
2013-10-28 10:49
서울--(뉴스와이어)--교육출판 기업 (주)노벨과 개미의 유아 교육기관용 키즈누리가 전국 유치지사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호평을 받았다.

키즈누리는 만3세, 만4세, 5세 3단계로 구성된 누리과정에 꼭 맞춘 프로그램으로 활동북 등의 교재뿐만 아니라 다양한 개인활동교구와 모둠 활동 교구로 누리 교육 과정의 5개 영역을 배울 수 있으며, 기본생활습관과 바른 인성을 기를 수 있게 도와 준다는 평이다. 또 모바일 가정 연계 활동으로 부모님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다.

이재윤 노벨과개미 유아 제품기획팀 팀장은 “누리과정 교사용 지도서가 100% 적용된 활동북과 교구로 대·소집단 활동 및 자유선택 활동을 하며 5개 영역을 균형 있게 배우고 놀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누리교육을 위해 반드시 준비되어야 할 원 준비물을 제공하여 교사의 수업 준비를 돕고 유아가 직접적 경험활동을 통해 창의적인 사고를 할 수 있도록 제작된 만큼 선생님은 키즈누리 프로그램으로 질 높은 교육 내용을 지도하고, 학생들은 재미있게 수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아 교육 시장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하고 깊이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해 온 노벨과개미의 이번 키즈누리는 노벨과개미의 유아전문 사이트 노벨키드(http://nobelgaemi.com/nobelkid)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노벨과개미 개요
교육의 미래를 먼저 생각하는 기업 노벨과 개미는 노벨상을 수상하는 '글로벌 리더 교육'을 목표로 1992년 창립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호기심 학습지<노벨과 개미>를 시작으로 현재에는 유아, 초등, 중등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에서 학원교재, 전집류, 단행본에 이르기까지 종합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변화하는 교육, 변함없는 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시각각 달라지는 21세기를 주도할 세계의 리더를 양성하는 데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노벨키드: http://nobelgaemi.com/nobelkid

웹사이트: http://www.nobelgaemi.com

연락처

노벨아이
온라인전략팀
문지희 대리
02-2189-6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