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타스톤, 이달부터 EBS 어학 사이트서 학습 서비스 제공
- 11월부터 EBS 어학 사이트서 로제타스톤 언어 학습권 최대 15%까지 할인 판매
- 오는 30일까지 론칭 기념 이벤트로 이어버드 및 7일간의 무료체험권 증정
4일, 글로벌 외국어 학습 소프트웨어 브랜드, 로제타스톤 코리아(Rosetta Stone Korea, 대표 조 스티븐)는 이달 1일부터 로제타스톤의 학습 프로그램인 로제타 코스(V3) 제품을 EBS(한국교육방송) 어학 사이트(www.ebs.co.kr/language)에서 본격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EBS 회원이라면 누구나 세계 30개 언어를 학습할 수 있는 로제타스톤의 학습 프로그램을 EBS 어학 사이트에서 정가보다 10~1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마이페이지에서 바로 학습을 진행하고 관리할 수 있다.
EBS에서 판매하는 로제타스톤 제품은 모국어 학습원리를 바탕으로 번역, 암기 없이도 직관에 의해 자연스럽게 외국어를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로제타스톤 만의 독자적인 학습 과정인 로제타 코스(V3)다. 이는 원어민 화상 학습과 추가적인 온라인 학습을 포함하지 않은 실속형 제품으로, 외국어를 기초 단계부터 차근차근 학습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로제타스톤으로 학습 할 수 있는 언어는 총 30개로, 영어, 일본어, 중국어를 비롯해 힌디어, 라틴어, 우르드어 등 소수언어까지 다양하다. 이는 전 세계 130여 개 국의 공용어에 해당한다. 각 제품은 언어별로 1개월, 6개월, 12개월 단위의 기간제 학습권으로 판매하는데, 구매 시 학습 언어의 종류와 기간을 각각 선택하면 된다. 가격대는 5만 5천원 대부터 45만원 대로, 학습 기간 및 언어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다.
한편 로제타스톤은 11월 30일까지 EBS 론칭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된다. 11월 한 달간 해당 EBS 어학 사이트에서 로제타스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학습 시 필요한 이어버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구입 전 7일간 미리 학습해 볼 수 있는 무료 체험권도 무료 증정한다.
로제타스톤 코리아 마케팅 팀의 신정화 이사는 “전 세계 150개국에서 수백 만이 사용하고 있는 검증된 로제타스톤의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을 국내에서도 보다 더 쉽고 간편한 방법으로 서비스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로제타스톤 홈페이지(RosettaStone.co.kr) 및 EBS 어학사이트(www.ebs.co.kr/language) 또는 로제타스톤 대표전화(1588-771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제타스톤코리아 개요
로제타스톤은 세계 150개국 수백만 명이 선택한 세계적인 외국어 학습 브랜드이다. 모국어 학습원리를 바탕으로 암기나 번역 없이 직관에 의해 자연스럽게 외국어를 익힐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미국 내 2만 이상의 학교와 전 세계 8천개 이상의 기업 및 기관에서 채택하여 사용되며, 세계 No.1 외국어 학습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로제타스톤은 1992년 설립된 후, 현재 미국(본사 및 R&D 센터)을 비롯해 영국, 브라질, UAE, 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로제타스톤 코리아는 2006년 국내 진출 후, 2009년 11월 지사로 승격되었으며, 현재 24개 외국어를 실시간 원어민 화상학습을 포함해 보다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한 ‘토탈리(TOTALe)’ 판매 중이다. 또 오프라인 영어학습 공간 ‘로제타스톤 영어교실’(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함으로써, 온오프라인을 통합하여 보다 스마트한 영어학습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osettastone.co.kr
연락처
로제타스톤코리아
홍보담당
이유나 대리
02-2006-8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