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추위, 실속 챙긴 ‘다운’ 하나면 거뜬

- 고가의 다운 의류 시장, 틈새는 있다.

- 품질 뛰어난 EXR 덕다운 의류 7만원 대에 구입 할 수 있어

뉴스 제공
웹뜰
2013-11-05 09:53
서울--(뉴스와이어)--올 겨울 혹독한 추위가 예고된 가운데 아웃도어 브랜드들에서는 다양하고 특수한 기능성을 갖춘 다운의류를 앞 다투어 내 놓으면서 무한 경쟁 체제로 돌입했다. 코오롱 스포츠를 비롯한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전년에 비해 다운 패딩 가격을 4~5% 올리면서, 주머니가 얇은 소비자들의 경제적인 부담도 함께 커지고 있다.

그러나, 언제나 틈새 시상은 있는 법!

좋은 다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하려는 소비자층을 겨냥하여 EXR에서는 온라인 몰에 십만 원대의 다운 패딩 제품을 내놓으며, 화제를 낳고 있다.

EXR 다운 패딩은 고가의 아웃도어 브랜드의 퀄리티를 지녔음에도 온라인 몰에서 7만원에서 10만 원대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내 놓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2013년 신제품인 EXR 다운 의류는 최신 디자인과 트렌드를 반영하여 가벼우면서도 따뜻해 유난히 추울 겨울 나기에 안성맞춤이다.

‘남녀공용 후드 탈 부착 아웃포켓 헤비 다운 점퍼’는 상하 배색이 캐주얼 한 덕 다운으로 오리솜털 70%, 오리깃털 30%인 오리털 100%인 제품으로 따뜻하게 겨울 나기에 좋다. 후드 탈부착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고, 남녀 공용 사이즈로 커풀룩 연출이 용이하며, 앞면이 아웃포켓 주머니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스포티한 감각을 높였다.

블랙, 레드, 바이올렛, 아쿠아블루 등 4가지 색상으로 자신에게 어울리는 다운 점퍼를 구입할 수 있다. ‘남녀공용 절개 지퍼장식 웰론 점퍼’는 후드 탈부착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웰론 소재로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냄새 및 변색이 없다.

웰론 소재라 다운과 솜의 장점을 결합시킨 신소재로 따뜻하고 가벼운 소재로 구성됐으며 밝은 컬러로 겨울철 패셔너블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EXR 다운 행사를 진행 중인 웹뜰㈜의 이태경 대표는 “40만원에서 100만 원대를 넘기는 고가의 다운 패딩 의류를 벗어나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뛰어난 다운 패딩을 조금만 부지런히 찾아보면 자기에게 어울릴 만한 제품을 찾아 낼 수 있다”며, “EXR다운 패딩은 온라인몰인 하프클럽에서 최대 30%까지 다운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며, 다양한 제품 군의 다운 패딩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특징이 있다”고 말했다.

웹뜰 개요
웹뜰㈜는 패션그룹형지, EXR, 파크랜드, 동일레나운, 미센스, 에꼴드파리, 모아베이비 등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 및 마케팅을 대행하는 곳으로 2008년 설립되어 쌈지의류, 나프나프, 아날도바시니, STCO, ZARA, 매그앤매그, 동양패션, LG패션 남성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의 온라인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한 패션유통 전문기업이다.

하프클럽: http://www.halfclub.com/PlanShop?ThemeSeq=44290

웹사이트: http://www.webddle.com

연락처

웹뜰
홍보팀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