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I와 무라타 파워 솔루션즈, 트루 디지털 POL 솔루션 출시

- ZMDI와 무라타 파워 솔루션즈가 공동으로 서버, 저장 장치 및 FPGA 디자인을 위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바로 사용 가능한 고전력 밀도의 스마트 POL 솔루션을 제공

뉴스 제공
ZMDI
2013-11-05 10:04
드레스덴--(뉴스와이어)--드레스덴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에너지 효율적 솔루션 전문 반도체 회사인 ZMD AG(ZMDI)와 보드 실장 파워의 선도적 공급업체인 무라타 파워 솔루션즈는 오늘 트루 디지털 25A POL 솔루션 제품 출시를 발표했다.

비절연 DC/DC 컨버터인ZSPM1025 단상 IC는 ZMDI의 디지털 PWM 컨트롤러 제품군으로 무라타 파워 솔루션즈의 단상 25A 표면 내장형 파워 블록과 결합되었으며, 고성능 스마트 디지털 파워 솔루션에 대한 빠른 경로를 제공한다. ZMDI의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이러한 솔루션을 PMBus™를 통한 선택적 디지털 통신, 출력 전압 범위 및 출력 부하를 완전히 사용자 지정할 수 있게 해준다. 새로운 ZSPM1025군 장치에서는 디지털 컨트롤 루프 및 보정기가 미리 구성되어 있다.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레이아웃 지침 및 단계별 지침을 포함하여 다운로드 가능한 완전한 구성 키트가 이용가능합니다. 애플리케이션 디자인에서 즉시 실행될 준비가 되어 있다.

최대 출력 전류 25A의 3 스마트 디지털 파워 솔루션이 지금 이용 가능하다. ZMDI는 무라타 전력 솔루션의 단상 표면 내장형 파워 블록을 위한 이 단상 트루 디지털 POL 컨트롤러를 올해 후반 또는 2014년 초반에 더 높은 출력 전류 기능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지금 이용 가능하고 OKLP-X/25W12-C 무라타 파워 블록용으로 맞춤 제작된 ZSPM1025 솔루션에는 다음과 같은 것이 있다.

· PMBus™ 프로그래밍 가능한 출력 전압 범위 0.35V ~ 3.6V; 4개의 미리 정의된, 사용자 선택 가능 출력 정전용량 범위; 구성 가능한 보호, 시퀀싱 및 모니터링 기능이 특징인 ZSPM1025A.
· 핀-스트랩 선택 가능한 출력 전압 범위 0.6V ~ 1.2V 및 4개의 미리 정의된 핀-스트랩 선택 가능한 출력 커패시턴스 범위가 특징인 ZSPM1025C.
· 핀-스트랩 선택 가능한 출력 전압 범위 1.2V ~ 3.4V 및 4개의 미리 정의된 핀-스트랩 선택 가능한 출력 커패시턴스 범위가 특징인 ZSPM1025D.

ZMDI의 제품 라인 매니저인 타이코 라브(Tycho Raab)는 “높은 신뢰성을 가진 무라타 전력 부문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어떤 디자인에든지 쉽게 '접목될 수 있는’ 준비되고 검증된 POL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사용하기 쉽고 솔루션이 준비된 저희 제품을 사용하시면, 디자인 파워 보정기에 대한 고도의 전문 지식이 필요없다”고 말했다.

25A 무라타 전원 차단과 결합된 ZSPM1025의 장점:

· 준비되고 검증되었으며 완전히 미리 구성된 25A POL 솔루션
· 단계별 지침 및 소프트웨어 구성 마법사를 포함하는 다운로드 가능한 완전한 구성 키트
· ZMDI의 핑크 파워 디자이너™ GUI를 통한 출력 전압 및 모티터링의 빠른 구성 또는 초고속 출시 시간을 위한 핀-스트래핑 옵션을 통한 구성
· 추가 디자인 작업 없이 4 개의 서로 다른 출력 콘덴서 범위에 대한 지원
· FPGA 디자이너 친화적인 솔루션
· 더 높은 출력 전류 옵션이 있는 POL 솔루션이 조만간 이용 가능함

가용성

ZSPM1025A, ZSPM1025C 및 ZSPM1025D의 생산라인은 완전 가동 중이다. 부품 및 ZSPM8025, ZSPM8725, ZSPM8825의 평가 키트는 마우서 전자(Mouser Electronics)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무라타 소개

무라타는 전자 부품, 모듈 및 장치의 선도적인 제조업체이다. 이 기술 업체가 생산하는 제품에는 세라믹 콘덴서, 저항기/서미스터, 인덕터/공기 흡입 조절기, 세라믹 공명기, 초인종, 센서 및 EMI 억제 필터 등이 포함된다. 비록 이 회사 수익의 대부분은 세라믹 콘덴서 제품에서 오지만, 이 회사는 Bluetooth® WiFi™ 모듈 생산의 세계적 선도업체일뿐 아니라 보드 마운트 DC-DC 컨버터의 세계 최고 제조업체이며, 표준 및 사용자 지정 AC-DC 전원 공급 장치의 핵심적 제조업체이기도 하다. 무라타는 또한 휴대폰 안테나 제품군, 연료 주입 시스템을 위한 압전 작동기 및 초점 거리가 짧은 세라믹 렌즈를 설계하고 제조한다.

1944년에 설립된 무라타는 일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독일, 네덜란드, 영국, 스위스,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핀란드 및 헝가리에 유럽 사무소를 두고 있다. 무라타에 자세한 내용은 www.murata.eu를 참조하면 된다.

ZMDI 소개

Zentrum Mikroelektronik Dresden AG (ZMDI)는 자동차, 산업, 의료, 모바일 감지, 정보 기술 및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의 세계적인 공급업체이다. 이러한 솔루션은 ZMDI의 고객들로 하여금 센서, 전원 관리 및 조명 부문에서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50년 이상 동안, ZMDI는 독일 드레스덴에 세계 본부를 두고 있다. 전 세계에 걸쳐 320명 이상의 직원을 둔 ZMDI는 독일, 이탈리아, 불가리아, 프랑스, 영국, 아일랜드, 일본, 한국, 대만, 미국의 영업 사무소 및 디자인 센터를 통해 고객들에게 봉사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zmdi.com을 참조하십시오.

이 보도 자료에 대한 URL: http://www.zmdi.com/news/press-releases-news/
페이스북 : www.facebook.com/ZMDINT
트위터 : www.twitter.com/ZMDINT
링크드인 : http://linkd.in/NiUwKx

ZMDI 개요
Zentrum Mikroelektronik Dresden AG (ZMDI)는 자동차, 산업, 의료, 모바일 감지, 정보 기술 및 소비자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의 글로벌 공급업체이다.
연락처

Daniel Aitken
+001 438 288 36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