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프리미엄이 답이다, 박문각 최강교수진 합격커리큘럼 오픈

- 합격생 3명 중 1명 박문각 출신, 공인중개사 명품 프리미엄 오픈

뉴스 제공
박문각
2013-11-06 10:00
서울--(뉴스와이어)--제 24회 공인중개사시험이 지난달 27일 끝나고 이제 올해 말부터 내년 초까지 새롭게 내년도 시험을 준비하거나 재도전을 노리는 수험생의 시험 준비도 가시화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시험에 입문하는 수험생에게는 시험 준비에 앞서 연간학습플랜에 맞는 단계별 계획을 세우고 시기별 맞춤형 패키지 강의를 통한 체계적인 준비가 필요하다.

구체적으로는 용어 및 개념을 이해하는 기초 틀 다지기와 기본 개념을 파악하는 단계를 거쳐 집중학습과 심화학습이 진행되어야 하며, 이후 문제풀이를 통한 이론 재정리와 실전문제 풀이 및 마무리 단계로 넘어가야 한다.

이와 관련해 박문각중개사온라인 랜드스파(www.landspa.com)가 연간 커리큘럼에 맞춰 단계별로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명품프리미엄 서비스를 최근 오픈했다.

박문각공인중개사 최강교수진의 합격커리큘럼으로 구성된 명품프리미엄 패키지는 회원에게 최고 81%의 수강료 할인혜택과 그 외 입문서 및 입문강의 무료 제공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서와 문제집을 동시에 구매하면 정가 40% 할인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명품 프리미엄 강의 서비스에서는 프리미엄 패키지 강의를 포함해 모바일 강의로도 함께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회원만의 특별혜택으로는 온라인 모의고사 및 해설강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2014년 3월에서 10월까지 시행될 예정인 총 8회의 모의고사와 모의고사 해설강의가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명품프리미엄 회원이 경매나 중개실무 등 부동산교육 강의를 신청할 경우 오는 12월 31일까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명품프리미엄 특별 이벤트로 11월 30일까지의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2014 입문서와 입문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입문서는 11월 초 출간 예정이며, 발송일은 별도공지, 입문강의는 11월 12일부터 순차적으로 개설되어 동영상강의와 모바일강의 모두 제공될 예정이다.

박문각 개요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5년 전통의 종합 수험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공무원학원, 박문각공인중개사학원, 박문각임용학원, 박문각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에듀스파
조창선 차장
02-3489-9517
이메일 보내기